감자튀김 리뷰
지금 인기있는 감자튀김 후기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172개의 리뷰
롯데리아
감자튀김
튀겨서 바로 먹으면 엄청 따듯하고 바삭바삭한게 너무 맛있고요 살아있는 맛이 너무 좋았어요! 눅눅해져도 레인지에 돌려먹으면 맛있어요
핑크하마집사
조회수 2326.01.22
0
롯데리아
감자튀김
겉면에 살짝 뿌려진 소금이 감칠맛을 확 끌어올려 주어, 별다른 소스 없이 그냥 먹어도 자꾸만 손이 가는 중독적인 맛이죠.
지니5651888
조회수 3326.01.14
0
롯데리아
감자튀김
롯데리아 프런지 프라이인데 고소한 맛은 버 *킹 보다는 덜하지만 그만큼 트렌스 지방이 적다는 뜻이겠죠? 양은 충분해서 잘 먹었습니다.
백명대간
조회수 4026.01.13
0
롯데리아
감자튀김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포슬포슬한 감자의 식감이 살아있어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네요. 짭조름한 소금이 감칠맛을 더해줍니다
알수없음
조회수 2826.01.12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