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트레스 관리법

저는 스트레스를 잘 받아 심적으로 좀 많이 힘들었는데요

그런 제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 중에 가장 도움된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모두가 정말 잘 아시겠지만 숙면을 취하는 것입니다. 잠을 자는 것이 정말 잡생각과 스트레스를 받게 하는 생각을 없애주고 숙면을 취하고 일어나면 개운하며 생각이 정리됩니다.

두 번째로 제가 스트레스를 풀었던 방법은 아침에 공원이나 어디든지 상관없이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산책하는 것입니다. 평일동안 늘 같은 일상, 반복적인 생활을 하다가 주말 아침에 풍경을 보면서 여유롭게 산책하면 마음이 차분해집니다.

세번째로는 해야 할 일 어차피 해야 될 일 예를 들면 샤워하기, 청소하기, 설거지 하기 등 하루의 안젠간 해야 할 일들을 하기 입니다. 하면서 힘든 생각이 안 나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또 이외 맛있는 것을 먹거나 좋아하는 장르의 책을 읽거나 영화를 감상하거나 노래방에 가거나 예쁜 풍경을 찍으며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보는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모두 스트레스 잘 관리해서 행복해집시다!

스트레스 관리법

0
0
댓글7
  • k2023
    숙면 건강에 좋지요.
    다양한 스트레스 관리법 좋군요.
  • 코로세움
    잠을잘자고 산책하고
    청소하고 넘다양하니좋네요
  • 킹로또
    스트레스 풀때 숙면이 진짜 좋은데
    중간에 깨다보니 넘 부러워요
  • 쉬림프
    아침풍경 보면서 산책
    너무 좋은 방법입니다 ^^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스트레스 풀기로 숙면좋지요
    숙면취해야 건강해져요 
  • 레몬그린
    스트레스 푸는 방법이 있으시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건빵맛과자
    스트레스 풀기로 숙면 좋네요 
    공원 산책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