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트레스 관리에는 하늘 보기

스트레스 관리에는 하늘 보기

제 스트레스 관리법은 하늘 보면서 멍 때리기예요.

학창시절에도 점심시간에 운동장 벤치에 앉아서 하늘 보면서 노래 들으면 스트레스가 풀렸어요.

기분도 왠지 모르게 좋아지고 그냥 하늘만 바라보고 있어도 너무 좋았어요.

지금도 하늘만 보면 기분이 좋아지고 하루가 너무 행복해요.

이런 소소한 행복이 최고구나 하면서 스트레스 해소 한답니다.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쉬림프
    하늘보기 진짜 좋아요
    멍하니 바라보면 근심어느새 사라지죠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하늘보기로 스트레스 해소 좋네요
    맑은하늘보면 기분조아용 
  • 경이로운다이어트
    저두 하늘 보는거 좋아해요. 가슴이 뻥 뚫리는거 같죠.
  • 파일럿초이
    하늘 오래 쳐다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습니다
    
    스트레스 해소하기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 천하무적챈진
    풍경이 너무 예쁘네요^^  스트레스받지말고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맞아요. 특히 떨어지는 노을을 바라볼때 감성이 있는거같아요. 바람냄새도 맡으면서말이죠.
  • 킹로또
    하늘 바라보는게 좋지요 멍때리기 
    좋은방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