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림프
제 스트레스 관리법은 하늘 보면서 멍 때리기예요.
학창시절에도 점심시간에 운동장 벤치에 앉아서 하늘 보면서 노래 들으면 스트레스가 풀렸어요.
기분도 왠지 모르게 좋아지고 그냥 하늘만 바라보고 있어도 너무 좋았어요.
지금도 하늘만 보면 기분이 좋아지고 하루가 너무 행복해요.
이런 소소한 행복이 최고구나 하면서 스트레스 해소 한답니다.
1
0
댓글7
제 스트레스 관리법은 하늘 보면서 멍 때리기예요.
학창시절에도 점심시간에 운동장 벤치에 앉아서 하늘 보면서 노래 들으면 스트레스가 풀렸어요.
기분도 왠지 모르게 좋아지고 그냥 하늘만 바라보고 있어도 너무 좋았어요.
지금도 하늘만 보면 기분이 좋아지고 하루가 너무 행복해요.
이런 소소한 행복이 최고구나 하면서 스트레스 해소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