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림프
저도 이제 막 시작해본 스트레스 관리법인데요..!
바로 식물을 씨앗부터 키워보는 것입니다~
제가 키우고 있는 식물은 캐모마일이에요~
번식력이 강하다고 하여 초심자에게 괜찮다고 하네요..!
이게 왜 스트레스 관리법이냐...!!!
저 새싹이 3일만에 얼굴을 내밀었는데
세상 행복해지더라구요~
세상에 행복을 느끼는 것 만큼 스트레스에 좋은 것이 있을까요?? ㅎㅎ
각자에게 맞는 스트레스 관리법이 있을테지만
저는 요즘 이 친구를 키우면서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있네요~
다들 따뜻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0
0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