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 관리

저도 이제 막 시작해본 스트레스 관리법인데요..!

바로 식물을 씨앗부터 키워보는 것입니다~

제가 키우고 있는 식물은 캐모마일이에요~

번식력이 강하다고 하여 초심자에게 괜찮다고 하네요..!

스트레스 관리

이게 왜 스트레스 관리법이냐...!!!

저 새싹이 3일만에 얼굴을 내밀었는데

세상 행복해지더라구요~

세상에 행복을 느끼는 것 만큼 스트레스에 좋은 것이 있을까요?? ㅎㅎ

각자에게 맞는 스트레스 관리법이 있을테지만

저는 요즘 이 친구를 키우면서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있네요~

 

다들 따뜻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0
0
댓글6
  • 쉬림프
    오 캐모마일 키우시네요.
    잘크면 좋겠어요
  • 킹로또
    씨앗부터 키워서 식물이 잘자라면
    기분이 넘 좋지요~
  • 레몬그린
    새싹 내밀면 스트레스 풀리죠 기대감도 생기구요
    신기하기도 해요
  • 건빵맛과자
    스트레스 관리로 식물키우기 좋네요 
    캐모마일 열심히 키우세요 
  • 들꽃7
    식물키우면서 스트레스 푸는군요 
    응원합니다 
  • 그냥한번1
    ㅅ식물을 키우면서 자라는 모습보면서 스트레스를 푼다니 새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