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레드
제가 자주 먹는 나주곰탕!!
담백하고 기름지지 않으니까
한그릇을다비워도 부담없어요!!
맑고 진한 양지육수에야들야들 소고기듬북들어있고 잡내 없이담백 하고 부드럽고 쫄깃하고 숙주나 다른야채와 버섯과 함께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0
0
댓글8
제가 자주 먹는 나주곰탕!!
담백하고 기름지지 않으니까
한그릇을다비워도 부담없어요!!
맑고 진한 양지육수에야들야들 소고기듬북들어있고 잡내 없이담백 하고 부드럽고 쫄깃하고 숙주나 다른야채와 버섯과 함께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