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트레스 관리는 운동!

요즘 여러 부분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데 그냥 두면 터질 거 같더라구요. 스트레스 뿌시는 방법!은 운동입니다. 헬스, 스트레칭, 등산 등 운동하면 도파민이 분비되어 기분도 좋아지고 행복해져요. 물론 시작은 힘들지만 그래서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답니다.

 

스트레스 관리는 운동!스트레스 관리는 운동!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킹로또
    맞아요 스트레스는 날려야지요
    운동응원합니다
  • 쉬림프
    운동은 정말  만병의 치료약이죠
    스트레스도 훨훨 날려보내죠
  • 레몬그린
    맞아요 스트레스때 운동하면 얼굴이 살아나요
    뿌셔 버리세요
  • 건빵맛과자
    스트레스 풀기로 운동 좋네요 
    꾸준히 열심히 하세요 화이팅입니다 
  • 핑크핑크퐁퐁
    운동하고 땀흘리면 스트레스 해소에 좋아요
    열운동 하세요
  • 그냥한번1
    스트레스 날리는데 운동만한것도 없지요
    저도 산책하는걸로 스트레스 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