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법

다들 스트레스 만땅인 날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저는 그때그때마다 다르지만 보통 헬스장가서 땀을 시원하게 쫙빼주고 낮잠한번 쿨쿨 잡니다 그리구 고칼로리라도 맛있는 걸 먹고 제 자신에게 보상을 해줘요! 

약간 낮잠 자면서 잊혀지는것두 있구 푹 자고 일어나서 맛있는거 먹으니 행복해지더라구요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법

0
0
댓글9
  • 달남99
    스트레스 해소로 낮잠 좋아요.
    건전하게 잘 해소하시네요
  • 지도
    나만의 좋은 스트레스 해소법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운동후 잠자시고 일어나서 맛나는거 먹으며 스트레스 관리하시군요 
    운동하는거 좋아요 
  • 레몬그린
    운동하고 땀빼면 스트레스 해소 되요
    좋은방법이네요
  • 쉬림프
    운동  참 스트레스 날리기
    좋은방법이죠
  • 건빵맛과자
    스트레스 관리로 운동 좋네요 
    운동후 맛있는거 먹으면 최고입니다 
  • 울트라돼지런
    사람은 육체적으로 발산 시키면
    정신적으로 좀 해방되는 느낌이 있어요
  • 킹로또
    운동을 하고 있으니 고칼로리 음식을 
    먹어도 괜찮지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운동 하는거도 좋은거 같네요. 사람마다 다른거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