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남99
다들 스트레스 만땅인 날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저는 그때그때마다 다르지만 보통 헬스장가서 땀을 시원하게 쫙빼주고 낮잠한번 쿨쿨 잡니다 그리구 고칼로리라도 맛있는 걸 먹고 제 자신에게 보상을 해줘요!
약간 낮잠 자면서 잊혀지는것두 있구 푹 자고 일어나서 맛있는거 먹으니 행복해지더라구요
0
0
댓글9
다들 스트레스 만땅인 날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저는 그때그때마다 다르지만 보통 헬스장가서 땀을 시원하게 쫙빼주고 낮잠한번 쿨쿨 잡니다 그리구 고칼로리라도 맛있는 걸 먹고 제 자신에게 보상을 해줘요!
약간 낮잠 자면서 잊혀지는것두 있구 푹 자고 일어나서 맛있는거 먹으니 행복해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