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쩡
저는 활동적인 사람이라 그런지 스트레스 받을때는 무조건 밖으로 나가서 푸는편이에요.
눈이오나 비가오나 바람이부나 늘 나가서 산책하고나면 기분이 한결 좋아져요~
원래도 이렇게 산책을 좋아했는데,
요즘엔 걸으면 캐시도 쌓이니까 좋네요!
덕분에 스트레스도 관리하고, 캐시도 쌓여서 너무너무 행복해요^^
0
0
댓글11
저는 활동적인 사람이라 그런지 스트레스 받을때는 무조건 밖으로 나가서 푸는편이에요.
눈이오나 비가오나 바람이부나 늘 나가서 산책하고나면 기분이 한결 좋아져요~
원래도 이렇게 산책을 좋아했는데,
요즘엔 걸으면 캐시도 쌓이니까 좋네요!
덕분에 스트레스도 관리하고, 캐시도 쌓여서 너무너무 행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