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트레스 관리는 산책으로

저는 활동적인 사람이라 그런지 스트레스 받을때는 무조건 밖으로 나가서 푸는편이에요.

눈이오나 비가오나 바람이부나 늘 나가서 산책하고나면 기분이 한결 좋아져요~

원래도 이렇게 산책을 좋아했는데,

요즘엔 걸으면 캐시도 쌓이니까 좋네요!

덕분에 스트레스도 관리하고, 캐시도 쌓여서 너무너무 행복해요^^

 

스트레스 관리는 산책으로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저도요 집에 있지않고 나가 몸을 쓰며 자연을 보면 기분업해서 와요
  • 레몬그린
    산책 좋지요
    풍경도 보고 사색도 하구요
  • 지도
    맞아요 걷는게 건강도 스트레스도 캐시도 일석삼조네요
  •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걷는게 스트레스 푸는 방법으로 제일인가봐요ㅎㅎ
     많이들 하시네요~!!건강하고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 건빵맛과자
    스트레스 관리로 걷기 너무 좋네요 
    캐시도 벌고 최고입니다 
  • 킹로또
    스트레스 받을때 나가는 것도 좋죠
    캐시도 받고 좋아욧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역시 산책이 간단하네요
    산책 즐겨하시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원숭이개쥐
    그쵸.. 걷고 캐시도 모으고 일석이조같아요
  • 혬2
    요즘 날이 좋아서 산책하기 좋죠! 추워지기 전에 단풍구경도 많이 하세요!!
  • 상큼미니
    산책하기 정말좋지요.오늘은
    춥네요
  • 프로필 이미지
    한쏠이
    역시 님은 자연인 같습니다
    저는 나간다고 마음만 먹고 
    나가지도 못하고 맨날 티비만
    보고 있어요 님 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