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세움
스트레스 받으면 잠 많던 어린(?)시절에는 걍 잤어요. 자고 일어나면 살짝 진정 되더라고요. 그땐 머리만 닿으면 잠들던 시절. 지금은 나이가 드니까 살짝 불면증도 있어 스트레스 받으면 오히려 잠을 못자는겁니다. 그래서 평소에 너무 좋아하는데 끊으려고 못 먹던 믹스커피 한잔. 먹을 생각하면 잠시(1초) 라도 행복해 지네요.
0
0
댓글6
스트레스 받으면 잠 많던 어린(?)시절에는 걍 잤어요. 자고 일어나면 살짝 진정 되더라고요. 그땐 머리만 닿으면 잠들던 시절. 지금은 나이가 드니까 살짝 불면증도 있어 스트레스 받으면 오히려 잠을 못자는겁니다. 그래서 평소에 너무 좋아하는데 끊으려고 못 먹던 믹스커피 한잔. 먹을 생각하면 잠시(1초) 라도 행복해 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