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하기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하기

스트레스 받으면 잠 많던 어린(?)시절에는 걍 잤어요. 자고 일어나면 살짝 진정 되더라고요. 그땐 머리만 닿으면 잠들던 시절. 지금은 나이가 드니까 살짝 불면증도 있어 스트레스 받으면 오히려 잠을 못자는겁니다. 그래서 평소에 너무 좋아하는데 끊으려고 못 먹던 믹스커피 한잔. 먹을 생각하면 잠시(1초) 라도 행복해 지네요.

0
0
댓글6
  • 코로세움
    하핳옛날에 믹스커피
    아주달고살았죠
  • 킹로또
    저는 불면증은 아니지만 중간에
    깨서 피곤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ㄴ나이가 들면 잠이 잘 안와요 
    믹스커피한잔으로 즐거운시간되세요 
  • 건빵맛과자
    스트레스 풀기로 잠자기 좋네요
    믹스커피 저도 좋아합니다 
  • 쉬림프
    좋아하는 커피 마시면
    행복해져서 스트레스 저멀리 도망가죠
  • 당근쥬스쪼아
    좋아하는걸 앞에 두고 잠시 행복해지는 마음..
    따뜻해지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