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김치찌개

돼지고기 두부 듬뿍넣고 김치찌개 끓여

밑반찬과 먹어요 맛난 저녁 드세요~김치찌개

0
0
댓글2
  • 로니엄마
    칼칼하고 돼지고기 진국맛이 나겠군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고기 두부 듬뿍 넣어 맛나게 먹었어요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