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
날짜 : 4월24일
혈당측정시간:저녁식후2시간후
내용:오늘저녁은 두부조림을 먹었다
공기밥두공기먹어서 걱정되었다
그래서 먹고 30분산책을 했다
탄수화물은 해롭다는걸 느꼈다
그래도 정상인건 움직여서다
내일도 잘해봐야겠다
화이팅
0
0
댓글1
날짜 : 4월24일
혈당측정시간:저녁식후2시간후
내용:오늘저녁은 두부조림을 먹었다
공기밥두공기먹어서 걱정되었다
그래서 먹고 30분산책을 했다
탄수화물은 해롭다는걸 느꼈다
그래도 정상인건 움직여서다
내일도 잘해봐야겠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