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븐 닭구이 승

🍗오븐 닭구이 승

 

배고픈데 오븐 닭구이와 잡곡밥 둘다 30분 이상 기다리려니 두부봉 먼저 만들어 먹는데 오븐 닭구이 승!!

더 빨리 되네요.

 

 

🍗오븐 닭구이 승🍗오븐 닭구이 승

 

🍗오븐 닭구이 승

0
0
댓글20
  • 람라미
    오븐에 구운 닭이라니 기름 빠져서 더 맛있을듯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기름 빠진 단백한 닭울 좋아해요
    자주 먹네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이사진보니 배고파져요 ㅋ
    굿밤되세용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식사 잘 챙겨드세요
    수고하세요
  • 푸른봄
    닭이 노릇하게 구워져서 먹음직스럽네요.
    승리는 닭구이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더 빨리 해주네요
    오븐 승!
  • 동그라미1
    우 와 진짜 맛있어보여요.  
    맛있게 드시고  운동합시다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좋은 말씀이네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키양 맛나보이네요
    오븐도 오븐의 맛이
    있지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식사 맛있게 하세요
    오늘 수고 많으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맛나보이네요~~~오븐기에서 이렇게 맛나게 잘 구워지네요~~
    맛나게 드시고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 식사 맛있게 하셨죠?
    좋은 시간 보내세요
  • 파인더홀
    오븐닭구기 와오 대박
    완전 잘 하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
    식사 맛있게 하세요
  • 산들바다
    오븐 닭구이 비쥬얼이 너무 좋아요~ 집에서도 이렇게 맛있게 구울 수가 있는거군요 ㅠ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전 단백한 구이가 좋아요
    식사 잘 챙겨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오븐 닭 맛나겠어요
    즐식사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쩡님도 식사 맛있게 하세요
    수고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뫼비우스
    전 튀긴 닭고기가 최고
    오븐은 제 취향이 ㅠㅠ
    레몬그린
    작성자
    좋아하는 치킨 드세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