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3/1(금)- 아점식사-순두부김치찌개

3/1(금)- 아점식사-순두부김치찌개

해먹었습니다 ~

0
0
댓글12
  • 핑크핑크퐁퐁
    반찬이 푸짐하네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핑크핑크퐁퐁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옹 맛나보입니다
    집밥느낌최고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구룸구룸님 
    저도 집밥이 정말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아침밥상이 아주대박이네요.
    정말 맛나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딩고딩고님 
    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 로블ㅎ
    추운 날씨에 보글보글
    찌게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로블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지앤혁
    오늘같이 쌀쌀한 날씨엔 따끈하고 얼큰한 순두부찌개면 밥한그릇 뚝딱이죠~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얼큰한 순두부가 좋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 그만먹는다했잖아요
    ㅋ와 집밥최고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ㅋㅋㅋ
    맞아요~
    전 집밥이 좋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