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식사 통 돈까스 구웠어요

🍚아침식사 통 돈까스 구웠어요

 

아이들은 좋아하는 통돈까스 구워줬어요.

들깨 미역국도 챙겨 주구요.

 

전 들깨 미역국에 밥 대신 두부 말아 먹어요.

두부 큰거 두개씩 사와도 금새 먹네요.

 

🍚아침식사 통 돈까스 구웠어요🍚아침식사 통 돈까스 구웠어요

0
0
댓글12
  • 그냥지나
    애들이 행복하시겠어요
    맛있는 음식도 머고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당연하게 생각하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파인더홀
    돈가스 맛잇겠어용
    아침이 너무 좋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맛있습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담쓰담쓰담
    식사가 든든하겠어요
    맛잇게 드셔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 식사도 잘 챙겨 드세요
  • 지앤혁
    들깨 넣은 미역국은 처음인데 색다른 맛일것 같아요.다음 미역국 끓일때  도전 해봐야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들깨 들어가면 국물이 고소해요
    만들어 보세요
  • 수수깡7
    와우 미역국이 완전 건강식이네요 ㅎㅎ 맛나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맛있습니다
    식사 잘 챙겨 드세요
  • 선물부자
    돈까스에 눈이가네요
    미역국도 들깨가 들어가서 맛있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식사 잘하셨나요?
    오늘도 잘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