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점심

점심 으로 순두부찌개를 주문했어요 

반찬이 잘 나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 점심

0
0
댓글2
  • 선물부자
    찌개 비주얼 좋네요
    반찬도 잘 나오네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이집 맛집으로 자주가는데 
    주인장의 음식솜씨도 좋고
     친절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