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사합니다

🍚식사합니다

 

저는 입맛이 없어요

 

아들 단백질 식단 주고 전 도라지무침 양배추 넣고 비빔밥으로 먹어요.

 

생생한 갓김치 반찬으로 먹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식사합니다🍚식사합니다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좋아용
    식사 맛있게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일요일 좋은 시간 보내세요
  • 그만먹는다했잖아요
    건강식이 깔끔하네여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간편하게 먹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파인더홀
    저녁식사 잘 하셨어요
    차림이 깔끔하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입맛이 없어서 간단히 먹었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