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동태찌게 끊였어요

칼칼하고  시원하게 두부버섯넣고

맛있게해서  먹어요 ㅋ

점심들 하셨어요?

동태찌게 끊였어요동태찌게 끊였어요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뽀봉
    겨울에 동태찌게 
    너무도 맛나죠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동태찌개 끓이셨군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맛나게 드세요
    매직이
    작성자
    네  또저녁으로  먹을려구요
    즐건저녁 되세요
  • 김포비
    동태찌각 칼칼하니 시원하겠어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매직이
    작성자
    네  동태는 숙취해소에
    딱이라 자주먹어요  
    주말잘보내세요
  • 울트라돼지런
    동태찌개 칼칼한맛 그리워요
    맛있게 드세요
    매직이
    작성자
      네  점심은 든든하게 ᆢ
     먹고나니 커피땡기네요
    맛점하세요
  • 수수깡7
    우와 칼칼해 보여요
    맛나게 끓이셨네요
    매직이
    작성자
    요즘 동태가 절염해진것같아서
    2마리  다끊여놓으니
    푸짐하니 저녁까지  먹겠어요 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