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얼린 팽이버섯

두부와 팽이버섯은 얼려서 먹어면 좋다는데 들어보셨어요?

 

얼린 팽이버섯

0
0
댓글16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얼린 팽이버섯 좋은
    정보 한번 도전이요
    heracchang
    작성자
    팽이버섯 얼려두어요
    요긴할때 사용하면 좋아요
  • 핑크핑크퐁퐁
    두부는 얼리면 좋다고 한건 들었어요
    팽이 버섯도 얼리면 좋군요
    heracchang
    작성자
    냉동실보관하면 못먹고 버리는 일은 없어졌어요. 버섯이 잘 물러지잖아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팽이버섯을 얼리는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heracchang
    작성자
    얼려두니 요긴하게 쓰입니다
    찌개나 고기구울때 같이 구워요
  • 곱꼴
    처음 들어보네요
    감사합니다
    heracchang
    작성자
    냉동해도 괜찮아요
    맛도 식감도 같아요
  • 김포비
    네 들었는데 실천이 
    잘 안되네요ㅜ
    heracchang
    작성자
    묶음으로 많이 팔아서 한개는 냉동 시킵니다
    먹다가 남는것도.
  • roh69
    두부늘 들어 봤지만 팽이버섯은 첨 들어보네요
    냉동보관 해봐야겠네요
    heracchang
    작성자
    찌개류에 넣으면 맛있죠
    식감도 다른 버섯과 다르죠
    
  • 수수깡7
    그래요?
    못들어봤어요 ㅎㅎ
    heracchang
    작성자
    냉동실에 두면 급할때 요긴하게 쓰입니다
    두부도 얼렸다 해동시켜 먹어요
  • 건빵맛과자
    처음 듣눈 말이네요 
    한번 얼려봐야 겠네요 
    heracchang
    작성자
    묶음으로 사서 냉동실에 넣어둡니다
    찌개나 고기구울때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