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김치찌개

김치찌개 먹어요

역시 사먹는 음식이 맛있군요

조미료맛 조금 강하게 느껴지지만

그래도 먹을만합니다

두부가 들어가서 더 맛있네요

김치찌개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뽀봉
    김치찌게는 항상 맛나죠
    두부가 큼직막해야 더 맛나요.
    쉬림프
    작성자
    두부가 들어가서
    더 맛있었네요
  • 울트라돼지런
    김치찌개도 업소가 맛있죠
    고향의맛이 필요한거죠ㅎ
    쉬림프
    작성자
    네 그런거 같네요
    대신 집에서 만들면 건강한 맛이긴하죠
  • 김포비
    음식은 누가 해준게 더 맛있어요ㅋ
    맛있게드셨죠? 굿밤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남이 해주는 밥이
    제일 맛있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