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아침식사

👩‍🍳 아침식사

 

 

새해들어 처음 끓이네요.

 

아들은  떡국

저는 두부 말아서 미역국

 

일찍 운동했더니 배가 많이 고파요🥹

 

👩‍🍳 아침식사👩‍🍳 아침식사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valor314
    떡국~ 정말 맛있지요. 그리고 건강 위해 두부 미역국. 단백질까지 챙기시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떡국 좋지요
    미역국은 자주 먹어요
  • 블루사슴
    두부 미역국은 처음 봤는데 단백질이랑 해조류가 마니 들어서 건강식이겠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미역 두부 닭가슴살 모두 건강한 재료고 맛도 좋아요
  • 달려볼꺼야
    전 아직 올해 새해되고 
    떡국 안먹었는데 먹어야할것같은 기분이 드네요 ㅎ
    레몬그린
    작성자
    떡국 드셔야죠
    만들기도 간단하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