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봉
늦게 일어나서
공복의 물은 0.25리터만!
아침도 먹었어요!
밥
두부감자계란국 두부톳 콩 고등어구이
고추 동치미 김치 깻잎
반찬 한바퀴 돌기 전에 밥을 다 먹을지도🤔
조금씩 나눠서 다 먹어보겠습니다
아침 맛있게 드세요~~
0
0
댓글6
늦게 일어나서
공복의 물은 0.25리터만!
아침도 먹었어요!
밥
두부감자계란국 두부톳 콩 고등어구이
고추 동치미 김치 깻잎
반찬 한바퀴 돌기 전에 밥을 다 먹을지도🤔
조금씩 나눠서 다 먹어보겠습니다
아침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