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내 지갑을 지켜주는 다이어트식단
바로바로..감자샐러드에요 야채랑 감자랑 삶은 달걀 넣고 소스는 꿀 간장 다진마늘 올리브유 넣으면 돼요 생각보다 저렴해옇ㅎㅎ
청아91
순대
순대는 여러 지역에서 유명한데요, 속에 뭐가 들었는가로 조금씩 종류가 달라지는 것 같아요! 부속을 먹어도 맛있는데 그 중 저는 허파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지역마다 뭐를 찍어먹는가가 달라지는 것 같은데 소금부터 쌈장, 고추장, 된장, 간장, 초장 등 다양한 것 같아요! 아우 먹고파라~~
whgdkdy6
7월 28일 오늘의 식단과 운동
아침은 샐러드로 오늘은 병아리콩도 넣어봤습니다 점심은 곤약잡채 만들어봤습니다 곤약, 파프리카, 양파, 어묵, 단무지와 간장 조금과 오미자청 조금, 깨소금, 참기름으로 마무리했어요 저녁먹고나서 걷고 들어왔습니다
언제나행복
나의 지갑도 지키고 맛도 좋은 국수
면을 좋아하는 나 점심 때 자주 해먹는 국수 요리. 날씨에 따라 입맛에 따라 잔치국수 비빔국수 간장비빔국수 간편하게 해 먹는 나의 찰떡궁합요리다 국물로 할 때 멸치안넣고 참치액젓만으로도 맛이 좋고 간장으로할 때는 참기름 넉넉히 넣어주면 맛있고 요즘처럼더울 땐 비빔으로 집에 있는 야채 넣어주고 시간 있을 때 배랑 양파 갈고 고추가루 설탕 마늘 매실액등 넣어서 비빔장해 놓으면 냉면 사리에도 굿
해사랑랑
나의 최애 건강식단 청국장
걸어서 캐시 모아서 청국장 샀는데 성공적이었다. 그래서 그런지 더욱 맛있고 고소하다. 가마솥에 구운 소금도 주셔서 기분도 좋다. 나의 최애 건강 식단이자 칼로리걱정 없는 청국장. 한식을 좋아해서 그런지 샐러드나 다른 음식보다는 우리나라 음식이 좋다. 표고청국장 크게 한 숟갈 넣고 두부 호박 파만 넣었는데도 구수한 냄새가 코를 찌른다. 청국장 칼로리가 높다 하더라도 난 청국장을 포기할 수 없다.
homiz
항상 집에 비치되어 있는 곤약, 99%다크초코렛, 다시마국수를 소개합니다
저의 항상 비치되어 있는 식사대용 식품들입니다 첫째는 곤약입니다 한성*에서 대량구매해서 김냉에 언제든지 먹을 수 있도록 넣어놓았네요~ 곤약은 언제든지 채를 썰어서 잡채처럼 버섯, 알배기배추, 당근, 파프리카와 간장, 참기름, 깨소금, 후추등을 넣어서 볶아서 먹으면 됩니다. 둘째는 99% 다크초코렛입니다. 이제품은 롯*백화점에서 유통기한이 몇개월 남겨놓아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달지 않아서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셋째는 해초미인 슬림 다시마면입니다 보통은 다시마국수, 미역국수, 톳국수를 구입해서 먹는데 거의 다 먹고 다시마국수만 몇개 남아있네요~ 저는 살짝 뜨거운 물에 데친후에 다양한 채소등을 넣어서 김치국물에 양념을 해서 비벼먹곤 합니다 구입은 인터넷에서 했습니다
언제나행복
올 여름 나의 식단 90%는 곤약국수 콩국말이~^^♡
병아리콩 곤약누들과 콩국, 그리고 파프리카~^^ 올 여름 나의 다이어트 식단 90%를 차지한 음식이다. 다 합쳐도 칼로리가 200이 넘지 않는다. 그러면서도 탄단지를 고루 배불리 먹을 수 있다. 처음 곤약은 먹기 참 난감한 음식이었다. 식감이 낯설고 씹어도 잘게 잘라지지 않는 질감에 정붙이기가 쉽지 않았다.~^^;; 그래서 곤약으로된 제품을 이것저것 다양한 방법으로 먹어보았다. 그 가운데 가장 좋았던게 바로 곤약국수 콩국 말이였다. 별 맛 없는 곤약국수 대신 콩국이 주는 고소함과 파프리카의 아삭거림이 식사 시간을 즐겁게 했다. 오전엔 연두부와 달걀로 오후엔 곤약국수 콩국말이로~^^ 이젠 익숙한 식단이 되었고 그 시간을 기다리는 나를 발견하곤 피식 실소하기도 한다.
뚠뚜네
식사대용 실키한 두유면
두부면은 들어보셨지만 두유면은 처음 들어보시죠??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ㅎ 밀가루 면 먹으면 아무래도 속도 더부룩하잖아요. 탄수화물가득이라 다이어트의 완벽한 적이죠 ㅎ. 두유면으로 비빔국수 해먹고 그러네요 ㅋㅋ 여러가지 먹는방법이 있겠지만 비빔국수괜찬하요 ㅎ
짜로짜로
내지갑을 지켜주는 달걀과 두유,주스
아이가 어리다보니 어디로라도 나가야합니다. 그런데 허허벌판 공원이나 산으로가게 되는 경우가 많아요. 그전에는 한끼해결하기 곤란했어요. 한번은 김밥을 사서 갔는데 어느부위가 썩었나봐요. 허걱. 그때부턴 삶은달걀이나 두유.주스 꼭 챙깁니다. 엄마아파 스벅 가도 아이는 케이크 시켜주고 저주스나 우유로 챙겨줘요. 그럼 또 한번의 몫을 절약하죠^^ 달걀이랑 두부 최고예요♡♡
성공다이아
지갑을 지켜주는 만원의 돼지갈비찜
저녁식사 준비중 글을 남겨본다. 어제 100그람에 590원 행사로 5000원에 사온 한돈 사태로 돼지갈비를 만들고 있다. 감자 세알 당근 반개 소스는 마늘 양파 그리고 냉장고에 굴러다니는 가지를 간장과 맛술에 갈아서 만들었다. 갈비찜은 밥을 비벼먹으면 맛있기 때문에 가지를 갈아 넣은건 좋은 생각 인 것 같다. 맛있어져라~~ 외식비가 너무 비싸서 이렇게 만들어 먹으면 온가족 저렴하게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 물가는 잡히기는 할지~ㅜㅜ
쪼쪼쪼쪼쫌
감자로 고물가에서 살아남기
신랑이 아는지인과 함께 강화도 땅에서 직접 지은 농산물 봄에는 온갖 쌈채소 여름엔 감자.호박. 아삭고추. 가을엔 토란. 고구마.무등 고물가에서 지갑을 지켜주는 농산물로 자급자족 하고 있다 땅은 지인꺼라 수확하는데 드는 비용은 묘종값만 들어간다. 비용보다 신랑이 직접 힘들게지은 무농약 유기농 농산물이라 안심하고 믿고 감사한 마음으로 맛있게 먹고있다. 요즘은 감자로 찐감자. 감자구이. 감자전. 감자샐러드등을 직접 만들어 먹고있는데 너무 맛있다. 감자도 탄수화물이라 많이먹으면 살찐다기에 하루 두개정도만 먹으려고 한다. 맛있게 먹으면서 살도 이쁘게 빠졌으면 너무 좋을거 같다. 오늘 아침도 온가족이 감자와 사과. 복숭아로 아침식사를했다. 점심은 잡곡밥에 각종 쌈채소로 호박과 감자로 부침이나 찌개 또는 비빔밥을 만들어 먹는다.
산곡동미녀삼총사
맛있는 오늘의 다이어트 식단!
요즘 오이를 이용한 다이어트 식단이많더라구용!! 그래서 오이를 이용한 다이어트 식단 만들어봤습니다!! 단백질도 챙기구용!!ㅎ ㅎ 흑미밥에 기름뺀참치,오이, 계란후라이! 사실 김도 있어야하지만.. 집에 김이없기에 생략했어 요.. 소스는 알룰로스 + 식초 + 간장 + 다진마늘 + 깨 + 참기름 또는 들기름 약간 이렇게 해서 만들어먹었는데 맛도 맛있고 건강도 챙긴 느낌이랄까용? 요새 닭찌찌+ 현미밥 + 샐러드의 노예인데.. 이걸로 치팅..한걸로 해도될까요? ㅎ 오이싫어하시는분들은 오이말고 다른 야채 써서 해도 될것같아요! 요새 오이가 철인가요.,? 엄청아삭하고 맛있더라고용.. 회사에 가져가서도 간식 대용으로 먹고 그러니까 포만 감있고 좋더라구용!!ㅎ 운동까지 같이하니 그래도 몸이 가벼워진 느낌이랄까 요...?ㅎㅎ 완전 추천합니다!
듀듀링
영양만점 다신 현미 밥상 도시락
한끼 식사 떼우기 너무 아쉬울때가 많은데, 다신덕분에 너무 쉽고 간단하게 먹고있어요. 가격도 합리적이면서, 맛은 진짜 만점! 영양도 높고, 집밥처럼 건강한 현미, 두부, 닭가슴살을 추가하여 살이 빠지는 기분이에요! 포만감도 높아서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이건 다이어트 7일, 14일로 할수 있어서 매일매일이 다른 도시락이에요. 저는 2주 어치로 했네요 ㅎㅎ. 모두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슈퍼샤이
5분짜리 콩국수!
저는 여름마다 한철에만 즐길 수 있는 콩국수를 좋아하는데요, 매번 콩을 갈아 만드는게 번거롭고 힘들더라구요...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법 없을까하고 찾아봤어요! 두유1팩과 두부1모를 믹서기로 갈면 간단하게 완성됩니다! 모두 맛있는 콩국수 드시면서 다이어트도 하시고 건강하세요~
살빼서광교가자
호박잎
호박잎을 얼마만에 먹어본건지 모르겠어요. 전 이게 왜 맛있는지 이해가 안가면서도 그리운 먹거리에요. 마트에서 파는건 싫고 친정가서 얻어와야 먹어볼수 있는 호박잎. 엄마는 연하고 깨끗한걸로 잘 준비해주세요. 전 아까 올린 된장찌개에 퐁당 담궜다가 먹고 짝꿍은 양념간장 올려서 먹더라구요.
들꽃향기충남
샐러드 맛있게 먹기
4월부터 시작한 만보걷기 현재까지 열심히 실천 중^^ 몸무게는 열심히 잘 유지되고 있어요^^ 매일 공복에 만보걷기하고 오면 2시간정도 소요되네요. (2번정도 살짝 쉬는 타임까지 포함) 집에서 출발해서 집도착까지 거의 11000~12000보되네요~~ 들어오다 장보기까지 하면 15000보도 훌쩍 넘김.. 오늘도 샐러드.두부.계란후라이~~~~ 매번 친정엄마가 과일 야채로만 갈아서 소스해주셨는데 생각보다 소스를 많이 버무려야 하는 ㅋㅋㅋ 폰타나 오리엔탈소스 사봤는데 와우~~~ 짱맛ㅜㅜ 살짝만 넣어도 샐러드가 충분히 맛있네요^^ 추천드려요~~~~ 오늘은 오랜만에 밀가루 섭취해봅니다ㅋㅋ 식빵 껍질을 좋아해서 식빵 껍질에 계란후라이 올리고 소스버무린 샐러드를 얹어서 먹으니 세상꿀맛ㅜㅜ (샐러드에 넣은 야채들) 양상추. 적양배추.어린새싹잎.참외.딱딱이복숭아.닭가슴살 잔뜩 올려서 싸먹기!!! 느므 맛있어요ㅜㅜ 열심히 만보찍고 온 양심상 한번만 싸먹음ㅜㅜ 오늘도 열심히 다이어트와 씨름 중입니다!! 모두 건강하게 다엿트하세요♡ 홧팅!!!!!!
천하무적챈진
가벼운 지갑을 보호해주는 콩고물국수
집에 있는 재료로 콩국수를 만들었다 빙수 해먹으려고 사 둔 콩고물이랑 두부를 갈아서 콩물을 만든 것이다. 국수를 삶아 시원하게 씻어서 콩물과 비벼먹는다. 채소.. 오이 토마토 등 고명도 잘 어울린다!^^ (콩가루 없으면 두유+두부 해도 됩니다. )이렇게 지갑도 보호하고 건강에도 좋은 콩국수 . 맛도 너무 좋다. 건강한 여름식사다~~
소밍밍
[지갑을지켜라] 가성비 좋은 단백질 식사
마트에서 할인행사하는 유부초밥재료와 두부 한모 두 재료 모두 할인행사 품목이라 겟겟 보통은 밥에 초밥재료를 넣고 초밥을 만들지만 밥 대신 두부로만 만든다는 두부 한모를 으깨어 초밥재료에 있는 식초와 야채가루를 함께 넣고 후라이팬에서 물기가 거의 없어질때까지 볶볶 한 후 초밥을 싼다 유부피가 모자라 두부 속이 남았을 땐 월남쌈 재료인 라이스페퍼에 싸서 한입두부밥을 만든다 이건 거의 단백질 덩어리들이다 근육에도 좋고 맛도 그만하면 먹을만한 식사나 간식이 된다는 자주 만들어 먹는 저만의 레시피죠 요거 먹은 후 계단 한바탕 타주면 그야말로 굿굿입니다요
포미2
양배추 하나면 다이어트 식단 완성
양배추 한통 사서 냉장고 넣어두고 양배추김밥 만들어먹고 양배추쌈 싸서 먹고, 양배추는 나의 다이어트 친구다. 주말동안 너무 행복하게 맛있었더니 몸무게가 확 늘어나서 가볍게 먹기 위해 만든 양배추김밥. 너무 심심하다.싶으면 스리라차 소스 뿌려 먹거나 쯔유 간장에 찍어먹으면 꿀맛!! 오이랑 단무지, 닭가슴살만 넣어 말아먹어도 맛있다. 많이 먹어도 칼로리 걱정 없어 더 좋다!! 내일도 먹어야지~~~
걷는고래
여름엔 달고 사는 삼육두유 검은콩국~
저와 아빠는 콩으로 만든 건 다 좋아해요, 두부부터 시작학서 청국장까지~~그 중에 여름이면 빼놓을수 없는게 바로 콩국수죠. 아빠는 매일 점심을 콩국수로 드시고 저는 퇴근해서 저녁에 자주 먹는데 그동안은 시장에서 엄마가 사다주셨는데 요즘은 콩국이 두유 브랜드에서 다 나와서 저렴하게 오래 보관도 가능해서 주문하게 된게 삼육두유 검은콩국이에요.950ml가 2천원 정도인데 2~3번은 나눠먹어요. 콩국만 마시기도 하고 좀 허기가 질땐 콩국수로 먹어요. 소금 살짝 넣어서 먹으면 더 굿굿~ 오늘 저녁은 메밀면 조금 넣어서 국수로 먹었어요~~ 모두 건강하고 부담없는 식단관리 응원합니다
agnes0117
엄마가키운 단호박♡
엄마가 텃밭에서 키운 단호박으로 샐러드 🥗 아무것도 넣지않아도 단맛에 포만감!! 심심할땐 청양고추 간장소스로 매콤하게도 먹으니 땀도나고굿 야식이 그리울땐 단호박샐러드로 이겨내본다
김군중독자
오늘의 다이어트 일기
오늘의 다이어트 일기 국수와 편육이 나오는 회사밥을 외면하고 샐러드로 그것도 두부 샐러드 두부로 단백질을 채웠다 그리고 오천보 걷기 완료!^^
라라니니
[지갑을지켜라]순대와 아이들
여러분! 날이 너무 더워졌죠?! 저는 퇴근하고 맥주를 꼭 한잔하는데 너무 헤비한 안주를 피하기 위해 간단한(?) 분식을 자주 먹고는 하는데요, 특히 그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순대와 그 친구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순대는 염통, 귀, 허파, 간, 오소리감투 등 여러 내장과 쌈장, 간장, 소금, 마요네즈, 초장까지 무지막지마한 조합을 자랑하는 친구죠! 특히 저는 떡볶이 소스에 버무려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우리 지니어트 여러분들은 어떨까요^^
용신
어느날의 점심식사
오이와 양파를 넣고 참치샐러드를 만들어 식빵 한쪽에 듬뿍 얹은 오픈 샌드위치를 만들었다 다음엔 샐러리를 넣고 잡곡빵으로 만들어야지 반찬으로는 닭가슴살을 갈아넣고 슴슴하게 만든 마파두부 인척하는 어떤 것 두반장을 조금만 넣어서 자극적이진 않지만 그럭저럭 맛있었다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힘내기
꺄오
오늘 아점은 가볍게
두부랑 야채 가득한 두부샐러드~ 담백하고 신선한데 포만감도 가득가득 매일 대충 끼니떼우는 느낌이였는데 오늘은 여유있게 샐러드도 챙겨먹고 좋네요 즐거운 하루가 되었으면^^
줴줴야
연세우유생크림빵
원랜 간장계란밥으로 쓰려고 했는데 아침에 먹어버려서 사진을 못올리는 관계로 이걸로 올려요 그냥사긴 부담스럽고 보통 앱테크포인트로 삽니다 근데 편의점에 이게 없을 때가 많아서 사고 싶다고 항상 살수 있는게 아니에요
페리1
오늘운동은 산으로 gogo(^з^)-☆
오놀의 운동은 산으로 Go~올라가 줬어요 습하고 더워서 땀으로 샤워를 하고 내려옵니다 (아침은 간단히 점심은 두부김치볶음 간식은 콩물~ 저녁점심남은거에 계란후라이~ 어제저녁추가운동한번더~해줬어요.
껌씹는여우
치아바타로 냉털 샌드위치를
먹다 남은 불고기로 샌드위치를 냉동실에 있던 먹물치아바타랑 감자치아바타에 상추도 집어넣고 도시락 싸기 완료 두부로 만든 유부초밥까지 가성비는 좋은데 맛은 내입에만 맞다는ㅠ 양상추라야 식감이 좋은데 어쩔 수 없죠
포미2
다이어트 시작했습니다
작년 5월에 직장을 그만두게 되면서 본의 아니게 집콕 생활을 하게되었습니다 먹자마자 바로 누워서 TV 시청해버리고 식단관리는 개나 줘버리고 하루가 멀다하교 배달음식에 먹지도 않던 치킨,피자,떡볶이를 달고 살다보니 1년이 지난 지금 저는 10키로가 늘어있더라구요 어느순긴부터는 체중계 올라가기도 싫고 사람들 만나기도 싫어지더라구요 더이상 이대로는 안되겠다싶어지난주 금요일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일단 16:8 간헐적 단식을 시작했구요 점심은 현미곤약밥에 나물비빔밥을 해먹고 저녁은 샐러드 위주로 가볍게 먹었습니다 사흘째 되는 오늘 아침 몸무게 쟀더니 1.8kg 빠져있네요 아! 하루 물 2리터씩 꼭 챙겨마셨습니다 앞으로도 지니어트와 같이 꾸준히 기록하고 도전해보려합니다
더블진이어트
나의다이어트식단 소개해요~
저는 면을 너무좋아하는데 다이어트때문에 먹기가 부담스러워서 두부면파스타를 자주해먹어요! 두부면이라 탄수화물부담도 적고 칼로리도 낮고 다이어트에 딱맞기때문이예요! 파스타뿐만아니라 볶음면 팟타이 계란이나 토마토 오일만 넣고 볶아먹어도 맛있어요 식감도 좋아서 면이 땡길땐 두부면파스타,팟타이를 만들어먹는걸 추천합니다~~
성아진
탈모에도좋고 포만감도좋은볶은 검정콩
저는 고기를 그리 즐기지 않는 편이라 단백질 섭취가 필요할때는 검정 콩이나 달걀 두부 이런것들을 많이먹는데요,,, 물론 고기도 먹기는 하지만요... 검정콩이 몸에 엄청 좋잖아요 탈모에도 좋고 검정콩 볶은거 과자 먹고싶을때나....입이 심심할때는 과자 대용 으로 우유랑 같이 먹으면 진짜 한끼 식사 대용 으로도 저는 충분하답니다.. 미숙가루나 이런거 처럼 우유랑 같이 먹으면 선식 먹은것 처럼 든든하고 배불러요 배변 활동에도 영향을 주는지.....콩 먹은 이후 저는 화장실도 잘가고 느낌 상이지만 머리카락도 많이 빠지지않는것 같더라구요 저만에 다이어트 식품 검정콩구입해서 한번 드셔보세요^^
공주얌
[당첨자 발표] 👍 지니어트에 추천해 6회차 💛 국물 요리 추천 EVENT
💛 본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당첨되신 분들은 선물 수령 후 타 커뮤니티, SNS에 공유해주세요~!😆 🍯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지니어트에 추천해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당첨자 목록 일반 게시글 당첨자 (닉네임) 2민트홀릭 샤르데냐 채아미 58로가즈아 샤바댕 챌다 가요밍12 서경댁 청아91 강도마미 선물부자 청초롱 건강하자으니 설댕 체리나잇 걷는고래 성아진 초록007 겨울다이어터 셰어 최강자이언츠 경앗 소라2 최성욱 경이로운다이어트 소푸 치코리타연 고구마피자맛있어 송광 친절한계란씨 고담시 송송이278 카푸봄 고래사 송쩡 케이트짱 곰공공 숑숑이야 케잇틀린 공블리임 수수깡7 켈리장 공주엄마요 수정t 코어지니어트 곽성은 숲속의나무 쿠보 관리하자 슈롭 클로니 구경끝났으면 슈비므네 클릭 구룸구룸 슈퍼샤이 태거니 구시렁 시민 털보꾸기 금호테크 시아81 트윈스1 기르밍 시연채연맘 티백 기멩멩 신혜 파란물감 기춘이530707 신혜림 파췌 김영동 실버지 펭하잉 까망천사 실용취미 편도광 깐뚱 싸미핏 프카쟁이 깨진이 아름드리아 피코 껌씹는여우 아베다 피크타임 꼬꼬룰루 아브로삐삐 핑크라벨 꼬마딱지 아이고다리야 핑효모 꿀벌사장 아카시아잎 하늘이12 꿈굽는사람 아핫 하딘 꿈꾸는썬 안델라 한결맘 나는나여니 애니홀릭 한방미소 날마다만보 앨리젼 할수있담 날씬오로라 얌이얌이 해234 냠냠아 엄국선 해사랑랑 넬림 엑시트1 해설사 니캉내캉 엔디2 햇살좋다 닉네임드 엘렉팬더 행복하게9988 다괜찮아 여울햇살 행복한집2 달남99 연뿌엥 행복한집3 당군당 연완이맘 행복휴 당당mc2 영선이302 향기음악 대박e 예픈공주 헐마이니 뎡2 옐로우미니언즈 헤일리1 도브 오늘도행복하자 헬스미야 돌헨진 오뚜띠 혬2 동그라미1 오마쥬 혬혬 두루둥둥 오우야야 호두누우나 두오야 올리브울산 호롱이 듀란듀란 옹심 혼자인내가 들꽃7 와우 화난 들꽃향기충남 와탕카7 화이팅 떵불리 요오 화합 또또오늘뭐하지 욥욥윱 효지미 똥꼬맘 우리아들2 후리지아3270 랄라러랄 워니뚱 힌둥이들 러블리자매 유지녀 ㅔㅔㅔ 레몬그린 윤성맘 Aasss 로즈마리2002 윶앵 aettaett 리베라따 으네도비병규 agnes0117 리피니트 으라챠챠챠챠 ckj8425 릴리스e 읁읁 dhwhl777 립살리스 이겼다 dlfeksgo 마시몽 이남매엄마 dongrie 만성동JK 이뿌쭈니 Eyor 망고할매 이워닌 Happy80 망구콩 이쟈벨 Heat 매드비너스 이하린80 highway032 머랭22 인생중 homi 먹자먹자 인화성물질 HYJ123 멋장 일릭커피 isogasii 멍청이2 있잖아요오 jeju줌마 멍청이3 장보고 jena51 명확히 정마담J jwa 몽뜌 정슈94 Kkk용식이22 문창기 정크 LoveJJ 미니니슈 정탱글 madin 미니베베 제임스김7 Milly 미래엄마 젠가부자 neplos 미여니70 조인순 nnwisdom 미오킹 조종매 onlyy 미클 조콩만 pander33 밍정 존누 pobe 바다사랑태양 주니엄마 qT3Tp 바빠 주안맘0413 Qwertyu 반달진 주주초롱 qww 밤비엄니 즐겁게열시미 rkqnwk 버거킴 지고영 roh69 보고미 지구외계인 s9424103 보루미 지니1106 shin3357 보리콩까미 지니어트 SKY0118 보통아이 지니어트99753 skyjhj0407 복실복돌 지도 so이니 복있는여자 지민지민짐 soniad2n 뷰티플정 지영사랑 ss샤랄라ss 브리닝 지지지지지 ssul0115 블랙찡 진니어트트 stilnox 비누마덜 짠가루 SuperSA 비인스 짱순2 syeon2 빠다코코낫 짱이쥬 TruthFLT 빠담소리 쩡쩡맘 whgdkdy6 뽀리네 쪙써니 who8365 사춘기와갱년기 쪼꼬미어터 wrinkle 사팔48 쫑이js wtd16 산곡동미녀삼총사 쬬스바 Ya135 산단스키 쭈꾸미복근 ymittang 산들바다 쭌애 ZGMF 산들바밤바 쮸꾸밍 zhghghgh 살빼서광교가자 찌에찌에 zine 새우킬러 찐빵이 zoe98 샤랄라라라 차분 Zzuzu BEST 게시글 당첨자 (닉네임) 도낑이 어느멋진날29 투비니 koojawook Sora힘찬하루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1.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참여 인증 설문지에 작성하신 닉네임 및 글 제목으로 게시글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 집계 제외하였습니다. 2.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다른 설문지 응답과 혼동하여 코드를 입력하지 않거나, 오탈자가 있는 경우에는 리워드 지급이 불가합니다. 다음 이벤트 참여 시 꼭 주의해 주세요! *위 사항에 해당되지 않지만 누락된 경우, 쪽지 보내주시면 빠르게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 ✨ BEST 게시글 보러가기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게시글로 이동합니다.) 👉 #요리똥손도 가능한 다이어트 국물레시피 👉 샤브샤브 👉 두부미역국 👉 다이어트에 좋고 맛있는 버섯전골 👉 건강한 국물요리)여름에 건강하게 먹는 #닭백숙
geni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