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치아바타로 냉털 샌드위치를

먹다 남은 불고기로

샌드위치를

 

냉동실에 있던

먹물치아바타랑

감자치아바타에

상추도 집어넣고 

도시락 싸기 완료

두부로 만든 유부초밥까지

가성비는 좋은데

맛은 내입에만 맞다는ㅠ

양상추라야 식감이 좋은데

어쩔 수 없죠

 

 

 

치아바타로 냉털 샌드위치를치아바타로 냉털 샌드위치를치아바타로 냉털 샌드위치를

0
0
댓글37
  • 짠짜라짠
    와 다들 직접 만드신거에용?? 비쥬얼들 대박이네요 ㅎㅎ
  • 투비니
    사진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보는 것만으로도 침이 넘어갑니다!
  • ymittang
    너무 맛잇어보여요
    유부초밥 너무 먹고싶내요
  • ssul0115
    와 직접 만드신거군요
    요리 정말 잘하시네요
  • 엄마껌딱지
    너무맛나겠는데요 
    냉털해서 잘만드셨네요
  • 최군80
    와~~~이런 비쥬얼이 냉털로 가능한가요~~~^^
    정말 맛있게 잘하셨네요~~~^^
    또 유부에두부는 완전 다욧 식~~~
    맛나게드세요~~
  • 쑤기9
    요리 솜씨가 정말 좋으신가봐요
    음식들이 맛도 좋아보이고 예쁘기까지 하네요
  • 네이밍765
    이걸 다 직접 만드신건가요.
    이런 금손 너무 부러워요 
  • 리피니트
    이야 샌드위치 너무맛있어보이네요
    정말 잘 만드셨습니다 ㅎ
  • 공주얌
    우와 직접 만드셨다니 대단하세요
    . 맛있어 보여요
  • 똥강아지공주님
    솜씨가 매우 좋으셔서 치아바타 제대로 만드셨네요. 굿이요
  • 펭하잉
    냉장고 털이로 이런 비쥬얼을 만들수가 있군요~
  • soniad2n
    냉털로 엄청 푸짐하네요^^ 맛나게 드셔요
  • 다요트시작중
    어머나~~~ 이걸 냉털로 직접 만드셨다구요
    파는 비쥬얼만큼 이쁩니다 
    솜씨 너무 좋으셔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샌드위치~ 가 넘 맛나보입니당 
  • 호롱이
    엄청 맛있어보이는데요.
    다른 분들도 맛있게 드실 거 같아요
  • k2023
    요리 솜씨가 좋으네요.
    파는 샌드위치로 오해하겠어요.
  • 달히
    직접 만드셨다니 ! 
    솜씨 좋으세요 ㅎㅎ 
    맛있어보여요
  • kkii4832
    야채 가득 넣은 샌드위치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불고기 반찬으로도 좋지만 샌드위치 속재료로도 좋네요
  • agnes0117
    도시락을 잔뜩 싸신거 보니 어디 여행 가시나봐요. 치아바타 샌드위치 제 입맛에도 정말 맛있을 거 같네요. 즐겁고 행복한 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