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스틱

간식으로 두부스틱 먹어요

두부스틱

0
0
댓글6
  • 파인더홀
    두부스틱 좋지용
    고소한 과자에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고소한 두부과자 드셔보세요 
    맛도좋고 심심할때 좋아요 
  • 마음그릇
    두부로 만든 스틱인가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있을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두부스틱은 두부 맛이
    나는 과자 맞아요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두부로 만든 과자인가봐요.
    건강한 간식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건강한 간식은 맞는데 
    자꾸자꾸 먹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