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페인 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빽다방 아메리카노
저는 커피는 아메리카노만 마셔요 아무리 운동하고 식단해도 라떼 마시면 다 꽝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렇다고 커피를 안마실수는 없고 커피가 당기면 아메리카노 마셔요 그것도 연하게 보리차처럼 그냥 고소한 맛으로 먹는게 제 입맛에 잘 맞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은 빽다방 음료가 제격이에요 특히 요즘은 챌린지로 빽다방 쿠폰도 받으니까 여러모로 아메리카노가 좋아요
해설사
다이어트엔 아메리카노죠
스타벅스에 오면 맛있는 음료가 가득하지만 다이어트를 위해 아메리카노를 선택하게 되요 살찔걱정없고 깔끔하게..... 다른걸 선택하고픈 유혹도 느끼지만 뱃살찌는걸 그냥두고 볼수는 없잖아요 ㅎㅎ 오늘도 아메리카노로 아침을 시작해 봅니다
즐겁게열시미
메가커피의 아이스아메리카노 최고~~^^
저칼로리 최고의 음료는 단연 아메리카노지요~~^^ 저는 샷도 연하게 하고 얼음도 많이 넣어달라고 주문해서 연하게 마시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정말 매일매일 먹어도 부담 없고 맛있고 칼로리 염려도 없고~~ 가격도 저렴하고!! 다들 좋아하시죠~~^^?!
또랑쓰
카페 저칼로리 음료! 블랙커피(아메리카노or핸드드립)
제가 소개해드릴 저칼로리 음료는 바로 블랙커피입니다! 아메리카노나 핸드드립커피이죠! 당없이 커피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커피를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카페가서 뜨거운 아메리카노나 핸드드립을 즐기실텐데요, 여러분의 커피맛집, 핸드드립맛집 있으면 알려주세요!
올리브딸
투썸 아메리카노 ~^^
카페가면 아메만 마시는 아메리카노. 매니아입니다. 주위에 카페들이 많이 있어서 여러곳을 다니는데요. 전 그중 투썸 아메리카노를 제일 좋아한답니다. 다이어트시에도 칼로리 걱정없이 마실수있고 투썸은 커피는 부드러워서 좋아해요. 오늘도 투썸에서 아메리카노 마시고 왔네요.
수혀니0807
스타벅스 따뜻한 아메리카노
다이어트 중에 커피먹으려면 달달구리한건 너무 죄책감이 들잖아요~ 근데 아메리카노는 솔직히 부담1도 없어서 커피먹고싶으면 무족권 아메리카노를 먹습니다 주로 아이스를 먹지만 때때로 이렇게 따뜻한걸로 마시면 티를 먹는것처럼 여유가 느껴지더라구요~ 가끔씩 다르게 마셔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khj3606
저칼로리는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맛도 깔끔하고 고소하죠. 거의 매일 먹다시피하는데요. 하루에 한잔씩 먹으면 건강에도 도움된데요. 과하지않게 적당히 먹으면 돼죠. 오늘도 먹습니다~~
쪼꼬미어터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최고 다이어트 음료!
카페가면 아무래도 다른 음료들은 칼로리가 높아요. 그래서 저는 무조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켜요. 특히 요즘 스타벅스는 모바일로 주문하고 텀블러 가져가서 테이크아웃하면 혜택이 많아서 그렇게 매번 주문해요. 위사진도 텀블러 담아와서 집에와서 쉐이커통에 얼음 넣고 다시 담은 인증샷이에요. 환경도 지키고 다이어트도 하고 혜택도 받고 1석 3조라 너무 좋은거 같아요. 칼로리야 뭐 거의 없는거니 당연히 다이어트에 최고죠 아아가!! 모두모두 다이어트 성공기원입니다!
와우님
빽다방 아메리카노 추천해요
사이즈도 크고 저칼로리 음료로 아메리카노가 최고일듯요~ 호불가 있겠지만 탄맛나는 쓴 커피보다 저는 이게 더 제 입맛에 맛있답니다~ 집에서 가까워서 자주 가는데 당이 없어 칼로리 걱정없이 저칼로리라 부담없이 마시기 넘 좋은 음료죠^^
둠짓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다이어트에는 아메리카노죠♥️ 입도 안텁텁하고 쌉쌀한것이 식욕을 좀 떨어뜨러 주는거 같아요. 더울때 아메리카노 한잔하면서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화이팅
진리지니
스타벅스 카페 음료추천 잉
항상 즐거먹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칼로리라 많이 먹어도 부담이 없이 깔끔한 커피입니다 산미도 없고 디카페인이라 잠도 잘오는 저에겐 안성맞춤이네요 강추합니다^^
태발2
스타벅스 저칼로리 카페음료 추천^^
항상 즐거먹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늘 먹어도 질리지 않고 깔끔하고 출석도장 안찍음 안되는 신비로운 커피입니다 디카페인이라 잠도 잘오고 저칼로리라 많이 먹어도 걱정이 없어오~~
sunny7024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안녕하세요? 카페 음료들이 다 칼로리가 높죠. 아메리카노가 칼로리가 낮죠. 많은 카페들이 있고 다 호불호가 있죠. 그래도 스타벅스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듯요.
아핫
저칼로리 음료-아메리카노
다이어트 저칼로리 음료라하면 역시 아메리카노죠. 칼로리도 10kcal정도이고, 시럽을 넣지 않는 경우 당이 0이라 혈당 걱정 안하고 마시기 좋아요. 그리고 아메리카노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어 지방 분해에 도움을 준다더라구요. 아메리카노는 스벅이 제일 맛이 좋긴한데, 매장이 너무 멀리있어 전 요새 집근처 빽다방표 아아 마시고 있어요ㅎㅎ 가성비 좋고, 맛 괜찮습니다~
소푸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감자빵 조합 굿
집근처에 메가커피 매장이 가깝고 최근에 CJ원 포인트도 적립되어 이용하게 되어요.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깔끔하고 시원하고 개운하게 한잔.거기에 부드럽고 달콤한 건강한 감자빵 조합 추천합니다.너무 맛있어요.다어어트중 한끼로 해결할수 있어요.
마루와함께
컴포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입니다
제 음료 스타일은 샷추가. 물빼고, 아님 물조금입니다 얼음이 녹아서 연해히는것도 잇지만 요즘은 텀블러를 사용하기에..^^ 물 조금씩만 넣고 진하게 야금 야금 먹어요 운동전이나 조금식 마시면 좋기도 하고 단음식이나 입이 심심할때 조금씩 마셔주면 그것도 좋지요 과자나 군것질 좋아하는저 커피를 못마시던 저였는데 과자를 끓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고 난후~ 커피는 하루 한잔은 마셔줘야 겠어요 두잔 다 내꺼 입니다 사는김에~^^ 텀블러에 넣고 김냉해두면 그대로인 맛~^^
껌씹는여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저칼로리 음료로 추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스타벅스 매장이 군데군데 많이 있고 커피 맛도 진해서 자주 마시네요 다른 음료 대신해서 마시기 넘 좋아요 가격도 아메리카노가 저렴해서 굿
소수민족
내돈내산 출근길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닝 커피는 필수인 1인입니다🥹 바디프로필을 준비하는 것과는 별개로 20살 때부터 다이어트를 항상 하고 있어서 커피는 무조건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십니다 🙂 칼로리도 없고, 카페인도 들어 있고 에너지를 주는 아메리카노 중 스타벅스가 최애에요🥰 해외에 가도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jiwonlove4
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가성비 최고
ㅈ 스타벅스 커피를 좋아했지만 집 앞에 메가커피 매장이 생긴 이후로 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셔요 가격면에서 일단 가성비가 너무 좋고 사이즈도 큼지막한데다가 맛도 좋더라구요 걷기운동 후 메가커피 매장 들려서 시원하게 들이키면 천국이 따로 없어요 이만한 다이어트음료가 있을까 싶네요
도브
쥬씨 아이스아메리카노
쥬씨 아이스아메리카노 가성비좋고 대용량이라 넘넘 좋아요!
망고스틴74
메가카피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칼로리 걱정될 땐 아메죠~
메가커피 자주 이용하시나요? 회사에서는 종종 이용하는 편이에요 가격도 싸고~ 양도 많고 해서 가끔씩 음료 살 때 애용중입니다. 칼로리가 걱정될 땐~~~ 바로 아메리카노죠~ 커피를 너무나 사랑해서~ 아메리키노는 못 잃습니다 ㅠ 아직까지는 날이 좀 더우니까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ㅎㅎ 0칼로리 아메리카노 좋아요~!!
랄라러랄
스벅 아이스 아메리카노
제가 가장 즐겨 마시는 다이어트 음료는 스벅 아이스 아메리카노 입니다. 평소 단 음료를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다른 음료는 거의 마시지 않고 칼로리도 없고 진한 풍미가 좋은 스벅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고 있습니다. 스벅 매장에서도 마시지만 벤티 사이즈 개인컵으로 사서 집에서도 마시고 있습니다.
건강하자으니
스벅 아메리카노
저칼로리 음료라 하면 뭐니뭐니 해도 아메리카노가 아닐까 싶어요 그중에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칼로리가 10으로 엄청 낮지요 깔끔하고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아메리카노 영양정보 참고하세요
아카시아잎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맛은 잘 모르는 편 입니다. 먹으면 깔끔하고 습관적으로 입이 개운해지니 믹스커피를 줄이고 아메리카노로 습관을 바꾸려고 노력합니다. 비싼커피는 잘 안마시는데 스타벅스 쿠폰이 꽤 남아서 요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집에서 자주 마시고 있어요 아메리카노도 마시다보니 익숙해지네요 믹스는 중독이었는데..입이 텁텁하고 냄새도 나고..습관바꾸기 중입니다.
치노카푸
나의 최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숍이 요즘 너무 많죠 여기저기 백미터만 가도 카페~ 이곳저곳 다 다녀봤지만 저는 스타벅스가 제 입맛에 잘맞더라구요 그중에도 아메리카노~ 스벅 음료 칼로리를 찾아보니 다음과 같네요 가끔은 힘들때 달달구리가 땡기기도 하는데 지금보니 칼로리 어마무시하네요 다이어터들에겐 역시 아메리카노죠 올여름 내내 입에 달고 살았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ㅋㅋ 이젠 선선해져서 뜨아가 생각나는 계절이 오고있네요 아아와 마찬가지로 칼로리10, 당류0g이네요 스벅음료중 칼로리가 젤 낮은음료는 뭘까요? 스타벅스 음료중 칼로리가 가장 낮은 것은 아무래도 에스프레소와 콜드브루입니다. 5kcal로 상당히 낮습니다.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는 에스프레소 투 샷 (2 shot)이 들어가는 듯 합니다. 칼로리가 2배인 10kcal입니다. 에스프레소와 콜드블루라네요 담엔 에스프레소 도전해보려구요 카페인 함량은 다음과 같네요 ( 카페인 함량 )▶ 에스프레소 75mg ▶ 카푸치노 75mg ▶ 카페 라떼 75mg ▶ 아메리카노 150mg ▶ 돌체 라떼 150mg ▶ 콜드 브루 155mg 역시 커피라 카페인은 좀 높지만 그래도 칼로리 낮고 당류도 제로니까 위안삼으며 오늘도 하잔 마시고 왔네요 즐거운 주말이네요 모두모두 행복한 주말되세요^^
쉬림프
저칼로리 카페 음료추천-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저칼로리 카페 음료 중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상당히 칼로리가 낮더라구요 요즘 날씨가 선선하니 가을이 왔네요 즐거운하루 되세요
하늘이12
스벅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다이어트커피. 거의 매일 마시는 커피 인데. 하루3잔은 먹어요 저는 이것저것 마셔바도 아메리카노가 최고인거 같아요 칼로리두 적고 다른건 설탕이랑 들어가서 혈당두 높이는거 같아서 아메리카노만 즐겨 먹어요
KKK용식이22
컴포즈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함께~~~~
회사나 집에서 가까운 컴포즈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럽없이 연하게 하루에 한두잔 마시고있어요 콤부차등 다른 여러종류의 저칼로리 음료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컴포즈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처럼 깔끔함은 없더군요 다이어트 식단과도 잘 어울린것 같아요
주식짱
이디야 아메리카노가 최고~^^
전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요~~ 스타벅스도 자주가지만 이디야도 좋아한답니다. 가까이에 있어 자주 들러서 포장해올 때도 있구요~~ 혼자가서 마셔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3200원으로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이디야 아메리카노 좋아해요.저렴이 타카페 아메리카노는 너무 탄맛이 강해서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이디야 아메리카노 그런맛이 아니라서 자꾸 마시고 싶은 커피랍니다.
춘자애비
다이어트에는 시원한 스타벅스아메리카노추천해요
다이어트중 제일 지양해야하는 당이 들어있는음료를 마시는걸 피해야하는대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칼로리도 없을뿐더러 요즘같은 날씨에 시원하게 마시기좋은 저칼로리음료중 대표라고 할수있어요~ 가격이 다른프렌차이즈에 비하여 조금 비싸지만 그만큼 원두가 맛이있어서 시원하게 즐기기 너무좋답니다 지점도 많아서 이용하기용이하고 부담없이 즐길수있어서 추천해요~~
성아진
다이어트에는 칼로리 0인 스벅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여름 다이어트 중에는 뭐니뭐니해도 얼음가득 들어간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최고에요~ 칼로리도 0에 수렴하고 제 정신도 버쩍들게하는 마성의 음료에요! 전 절대로 못 끊어요 흐흐흫 물론 시럽은 넣으면 안됩니다ㅡ.ㅡ 살쪄요
오릿
다이어트 중에는 아메리카노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
다이어트는 해야하고 음료는 마시고 싶잖아요. 특히 요즘에는 다들 하루에 한잔은 기본으로 커피 마시구요. 그럴때는 아메리카노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 적당한 카페인, 적당한 칼로리잖아요. 예전에는 달달한 카라멜 들어간 커피만 마셨어요. 근데 실천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해보자는 생각으로 아메리카노로 전환했어요. 여름에는 시원하게 마시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거 같아요. 다른 달달한 디저트를 먹을 경우에도 아메리카노라서인지 덜 부담스럽구요. 오늘도 동네에 있는 커피에 가서 시원한 커피 마시다가 남아서 컵에 담아와 집에서 마십니다.
꼬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