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잔칫상 굉장하네요.

남편의 동창 연말모임이네요. 호텔 풀코스로 상다리가 휘청 합니다. 야채 샐러드 회초밥 돼지수육보쌈 육회 낙지땅땅이 탕수육 떡갈비 굴비구이... 전라도의 음식은 역시 👍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호텔 잔칫상 굉장하네요.

치킨

금요일밤  조금만 먹으려구요~^^ 일찍 먹은 식사가~~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치킨

빵부자되었네요

냉장고에 한가득입니다.  1박스씩 시킨줄 알았는데 배달온 물건을 정리하다보니  호빵이 2박스 밀크브레드빵이 2박스가 왔네요  거기에 우유도 1박스 계란도 2판, 냉장고가 오늘은 힘들 것 같아요 그래서 저녁을 먹고 호빵을 쩠습니다.  저녁먹고 간식으로 호빵을 먹어봅니다. 이러다 살이 포동포동 찔것 같아요 빵부자되었네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빵부자되었네요

다이어트소스추천 땅콩소스추천해요

월남쌈에 채소류 잔뜩넣고, 밥먹기 싫을때 먹으면 너무 꿀맛이예요~! 생각보다 요새 땅콩소스로 고기도먹고 요기저기 샐러드에도 안성맞춤이예요!! 다만가격이 조금 비싸용...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지니5369499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369499

다이어트소스추천 땅콩소스추천해요

1/2 칼로리 오리엔탈 드레싱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칼로리 반 오리엔탈 드레싱, 다이어트에 진짜 좋은 점! "1/2 칼로리 오리엔탈 드레싱, 다이어트에 딱 좋아요 다이어트 중에 드레싱을 포기하기 어려운데, 이 제품은 칼로리가 절반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가벼운 맛이지만 풍미는 살아있어서 샐러드나 채소에 뿌려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는 음식을 포기하고 싶지 않다면, 정말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이제 드레싱 걱정 없이 샐러드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1/2  칼로리 오리엔탈 드레싱

파스타가 밀가루인데도 살이 안 찌는 이유

특히 정제탄수화물(인공적으로 합성하거나 도정을 거친 탄수화물 ex설탕,밀가루,흰쌀밥)은 흡수가 빨라 빠르게 혈당을 올리고 바로 지방으로 바뀜 그런데 밀가루로 만든 파스타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왜? 밀에는 여러 품종이 있는데, 파스타는 보통 듀럼밀로 만들어진다. ​ 듀럼밀은 엄청엄청 단단한 품종으로, 가루를 내도 입자가 거칠기때문에 소화 과정에서 천천히 분해 된다. 즉, 흡수가 오래걸려 혈당을 천천히 올린다. ​ 또 단백질 함량도 13~16%로 다른 곡물에 비해 높다. (쌀의 단백질 함량은 6~8%) 파스타의 GI 지수(혈당지수)는    40-60정도로 낮은편이다.    파스타를 먹고 활동을 하면    지방으로 축적되기 전 포도당 상태일때    연소시킬 수 있기 때문에 살이 덜 찐다!   당뇨에도 좋다! 간혹 고급 파스타중엔 듀럼밀 함량이  낮은 제품도 있기는 하지만,  시중에 파는 건파스타면은 거의 다 듀럼밀 제품이니  안심하고 사먹자! 근데 소스는 살찜ㅎ   다이어트용으로 먹는거면    오일파스타, 토마토파스타 추천   로제나 크림은 노   파스타 건면 500그람이 5인분이니  1인분에는 100그람이고 100그람을 손으로 쥐면 백원짜리 크기 정도 삶을 때 보면 문득  면이 적은 것 같은 기분이 강하게 드는데 그때 더 넣을 생각을 하지 말고 꾹 참아야 합니다.  (매우 중요) 이거 못참고 면을 조금씩 더 넣다보면 100원짜리가  500원짜리가 되고 당신의 몸매는 돼지가 됩니다. 식후에 양이 부족한 것 같으면  견과류 등을 추가로 섭취하면 좋음ㅋ 파스타. . 100원... 소스 살찐. .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파스타가 밀가루인데도 살이 안 찌는 이유

[다이어트 소스 추천] 우리집 다요트 소스 5가지 추천!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안녕하세요~  저희집에 있는 다이어트 소스 추천할게요.  순서대로 봐주세요(왼쪽부터).  첫번째.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스위트칠리 소스 평소 식단관리할 때 샤브샤브나 야채찜을 자주 먹어요. 그럴때 곁들이기 좋아요. 저칼로리/저당 제품이지만 아주 달달해요!  두번째. 아얌 스리라차 소스 스리라차는 칼로리가 비교적 낮기로 유명한 고추 소스에요. 칠리소스가 단맛 위주라면, 스리라차는 고추맛+식초맛 위주의 맛으로 튀지 않아 여러 요리에 활용하기 좋아요.  저는 쌀국수에 넣어먹거나, 야채찜에 찍어먹거나, 양배추계란또띠아랩을 만들때 주로 써요. 세번째. 마이노멀 마요네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로 만든 마요네즈로, 다른 마요네즈에 비해 성분이 좋아서 구비해두는 제품이에요. 아무래도 마요네즈니까 칼로리가 높지만 약간의 좋은지방은 다이어트에도 도움되는거 아시죠? 다이어트 중 갑자기 계란샐러드 듬뿍 넣은 에그마요 샌드위치가 땡길때 사용합니다.  네번째. 비비드키친 저당 오리엔탈드레싱 저당/저칼로리 제품이에요.  샐러드를 자주 먹는데 가끔 드레싱 만들기 귀찮을때 뿌리면 좋아요. 연두부에도 한숟가락 뿌려 먹으면 간식으로 최고! 다섯번째. 드니그리스 애플사이다비니거 엄청 유명한 애사비죠!  소스라고 봐도 될지 모르겠지만, 저는 양배추에 애사비 한두수저만 뿌려서 먹곤해서 넣어봤어요.  물에 두수저 넣고 마셔도 혈당방어에 좋대요!  그럼 다이어트 소스 추천 끝!

햄찍님의 프로필 이미지

햄찍

[다이어트 소스 추천]  우리집 다요트 소스 5가지 추천!

밀크씨슬

오늘도 오후에 밀크씨슬 먹었어요  꾸준히 먹어야 약효를 보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점심 구내식당

콩나물국이 없었는면 오늘 뭔맛으로 밥을 먹엇을까요 ㅋㅋ 탕수육도 소스대신 샐러드용 소스로 찍었는데 훨씬 좋은데요 ㅎㅎ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점심 구내식당

*놀라운 대파의 비밀?

가장 위험한 질병이 뭘까요? 아마도 발생 후 5분 만에 사망할 가능성이 큰 뇌졸중이 아닐까 싶어요. 뇌의 혈관 질환을 강력하게 막는 것이 바로 대파 입니다.  대파를 어떻게 먹는 것이 좋을까요???기본적으로 대파는 혈액순환에 좋고 혈압을 낮추는데 좋다고 합니다.  심혈관 질환들을 모두 예방한다고 볼 수 있고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춰 막힌 혈관도 뚫어줍니다.  ✅️대파의 뿌리를 잘 말려 차로 드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대파의 뿌리는 차로 먹거나 육수를 내어 마시면 혈관의 건강에 더욱 좋기 때문에 뇌졸중 예방에 아주 좋습니다.  ✅️대파는 푹 익혀서 먹으면 혈관의 건강에 더 좋기 때문에 국이나 찌개를 만들 때 넣어 먹거나 대파 지체를 구워 먹으면 정말 좋습니다.  출처:@메타웰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놀라운 대파의 비밀?

[다이어트 소스 추천] 폰타나 ZERO fat 드레싱

제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소스는 폰타나 제로펫 드레싱 라인입니다. 다이어트와 건강을 생각해서 샐러드를 즐겨먹는데 드레싱 없기는 먹기 힘들더라구요. 집에서 발사믹 식초로 만들어도 되지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맛도 좋고 죄책감도 적은 시판용 드레싱을 찾다가 발견한 드레싱입니다. 다양한 맛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레몬갈릭, 골드키위, 파인애플 맛이 좋더라구요. 칼로리도 파인애플맛 기준 100g당 36kcal밖에 안되고 이름대로 지방 제로에 탄수화물과 당류도 낮은편입니다. 새콤달콤한 맛과 향이 샐러드를 맛있게 먹을 수 있게 해줍니다. 대형마트에서 행사할때마다 쟁여두고 먹네요. 강력추천드립니다.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다이어트 소스 추천] 폰타나 ZERO fat 드레싱

다이어트소스 하겐즈케찹 무설탕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하겐즈는 유명한 케찹 소스 회사 입니다 너무나 유명한 소스라 다른집에 한두개씩은 꼭 있는 제품 입니다 케찹 마요네즈 등 다양한 소스를 판매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저도 하겐 즈 케찹과 마요네즈를 사용하다가 우연하게 대형 마트에 들려서 무설탕 제품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무설탕 제품도 많지만 소스도 설탕이 없는제품을  이용해서 샐러드나 각종 음식에 소스에 참가 해서 드시는 게 좋습니다 설탕을 첨가 하면은 몸에 좋지 않기 때문이죠 그리고 머스타드 소스 도 무설탕 제품도 있으니 사용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다이어트소스 하겐즈케찹 무설탕

목요일 걷기운동

라떼랑 산책 나가기 전에 플랭크는 하고 나갔어요.  오늘 라떼랑 10시 25분에 나가서 라떼는 꽃가게에 있고 나는 11시에 마음챙김 명상 수업 들었답니다. 명상수업 끝나고 2시 50분쯤 꽃가게에 가서 바로 라떼 데리고 집으로 갔어요. 나올 때도 바닥이 너무 질척거려서  라떼가 걷기가 힘들었는데 가게와서는 엄마가 라떼 발과 척척한 배를 깨끗이 닦으셨대요. 그래서 나는 짊어진 가방에 라떼를 넣고 앞으로 안고 집까지 데려갔네요. 라떼가 10kg이라 굉장히 무거웠답니다. 그리고 질퍽거리는 바닥이 어느정도 말라가고 했었는데 그래도 이렇게 안은김에 그냥 쭉 집까지 가버렸답니다. 집에 와서는 라떼 한 번 정도 더 닦아주고 조금 간단한 샐러드 챙겨 조금 쉬다가 4시에 다시 남부터미널역으로 갈려고 집에서 나왔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7000보라 지하철에서 열심히 걸었더니 남부터미널역에 도착해서 토다베이글 찾아간 때 만보가 됐답니다. 만보 넘었을 때 계단오르기 인증사진  찍었죠~ 7시부터 동작 워크숍 마지막 수업 열심히 하고 오늘따라 시간이 좀 더 걸려서 9시 35분에 수업을 마치고 교대역까지 걸어서 지하철역 타고 집으로 도착하니 10시 43분이었답니다. 이때 엄마랑 라떼도 자고 있어서 그냥 인증 사진 찍었구요. 16,300 보 걸었네요. 오늘도 물 2리터 마셨어요. 12시 오기 전에 모두 다 인증한다고 좀 바빴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걷기운동

다이어트 두부요리~

저는 두부샐러드를 가끔 해먹어요 어린잎채소와 함께 들기름에 구운 두부를 한입크기로 잘라서 오리엔탈소스를 살짝 두르면 맛난 두부샐러드가 완성되거든요^^ 아이, 어른 모두 좋아하는 것 같아요^^ 저도 다이어트하면서 다른 음식이 먹고싶고 할때 한번씩 해먹어요~ 이것도 자주 해먹으면 질릴 수 있으니까요^^

ss샤랄라ss님의 프로필 이미지

ss샤랄라ss

다이어트 두부요리~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일본어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아까 먹었던 치킨을 몇 개 먹으면서 듣기 공부합니다 시험 이번 주 주말로 벌써 다가오다니 믿기지가 않네요!! 열심히 공부해 봅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다이어트 두부요리

연두부 그린 샐러드입니다  건강과 몸매 가꾸기에 열심인 여성들에게 알맞은 샐러드랍니다 오리엔탈 드레싱 뿌렸어요

자연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연하이

다이어트 두부요리

크레파스로 그린 치킨광고

요약 1.8살 남자아이가 그린 그림인데 이모가 그걸 동네 전단지로 사용함 2. 반응이 좋자 멕시카나 본사에서 메인 전단지로 교체 ㅋ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크레파스로 그린 치킨광고

저녁 베이글샌드위치랑 크림치즈+베이글(토다베이글)

남부터미널역에 와서 다른빵집으로 가봤어요. 이번 워크숍 마지막날이라 이곳에 언제 또 올지 몰라 새로운 빵집을 찾아 한번 가봤답니다. 토다베이글 서초점 인대요. 아보카도 에그 베이글 샌드위치와 구운소금 베이글과 무화과플럼 크림치즈 시켰어요. 음료는 꼭 안 시켜도 된대서 빵을 하나 더 시켰답니다. 맛있는 빵집가면 음료빼고 그돈으로 빵을 더 사는걸 선호해요. 처음엔 남은 건 포장해가자고 생각하지만 빵이 맛있거나 배가 안차면 다 먹게 되는 경우도 있지만 여러 가지 먹어보는 게 좋거든요. 샌드위치도 반으로 커팅돼서 나오고 구운소금베이글도 구워서 크림치즈 바르기 좋게 중앙 자르고 반씩 커팅돼서 나오네요.  남부터미널역 6번 출구에서 420m정도 걸어서 도착한답니다. 전경은 가게안이 다 보이고 시원시원하네요. 베이글이 특이하게 케이스 안에 진열돼 있고 고르면 내주는 방식이랍니다. 저녁때 가서 없는 것도 제법 있었어요. 주문은 카드면 키오스크로 하고 현금일 때만 사람이 직접 주문을 받더라구요. 저는 처음 가본 거라 직원에게 이것저것 물어보고 키오스크로 주문했어요. 크림치즈 다양하게 저렇게 케이스에 넣어져 있는데 덩어리로 보니 훨씬 더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오늘은 크림치즈도 샀답니다😄 제가 앉은 자리는 중앙에 여러 명이서 앉을 수 있는넓은 테이블 자리이고 테이블이 넓고 의자도 그나마 편해서 이자리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혼자 와서도 이 자리를 많이 고른다고 해서 자리잡았는데 지금은 한산할 때라 저 큰 테이블을 저 혼자 다 썼답니다. 위의 조명도 깨끗한 느낌이고 옆에 보면 4명이서 앉을 수 있는 자리들도 있었고 창가로 바형식의 자리도 있었어요. 그런 자리는 의자가 조금 불편했고 4명이 앉아있는 자리는 혼자라 내가 불편해서 패스했네요. 이게 아보카도 에그 베이글 샌드위치 입니다. 베이컨크림치즈, 로메인, 에그 샐러드, 토마토, 양파, 아보카도가 들어가고 빵은 고를 수 있어서 나는 통밀 베이글로 골랐답니다. 아보카도도 한 줄로 듬뿍 있고 에그 샐러드도 베이컨까지 가미되어 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여기도 발라주는 크림치즈는 약간 당분과 베이컨까지 더해져서 샌드위치에 어울리는 거라 풍미를 더 끌어올려줬어요. 한 번씩 베어 물을 때마다 안에 내용물이 자꾸 밖으로 삐져 나와 나온 거 열심히 먹었답니다. 정말 풍성했어요.  아보카도 샌드위치 다 먹고 구운소금 베이글과 무화과플럼크림치즈를 맛보자는 심경으로 반 쪼개져 있는 것을 다시 반으로 뜯어서 크린치즈 덕지덕지 발라 한입 먹어봤는데 이것도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었어요. 크림치즈에 무화과와 호두같은 견과류도 박혀 있었고 크림치즈는 전체적으로 약간의 단맛이 더해져서 쫄깃한 베이글하고 너무 찰떡이었답니다. 이렇게 4분의 1씩 야금야금 먹다가 걸국 다 먹었답니다😅 그나마 덜 먹었던 건 크림치즈라 크림치즈만 반 이상 남아서 베이글 하나 더 사서 포장했답니다. 이 집은 구운소금 베이글 유명하다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겉에 설탕이 살짝 칠해져 있더라고요. 어머니 싫어할 것 같아서 그나마 있는 것 중에 크린베리 롤 치즈 베이글로 샀답니다. 남아있던 크림치즈도 뚜껑 덮어서 같이 넣어서 가져갈거예요. 토다베이글 로고인가봐요 대충 그림 베이글 그림인가 본데 귀엽네요. 나오기 전에 건물 2층에 화장실까지 들렸어요. 화장실이 빵집 밖에 있어서 좀 불편했는데 화장실은 시설이 좋았어요. 빵집은 5시 14분 좀 들어와서 6시 28분까지 있다가  나왔네요. 수업 시간은 아직 여유가 있었지만. 좀 더 많이 걸어야 될 거 같아서 그때 나왔답니다. 걷다 보니 배가 금방 불렀답니다. 베이글은 원래 포만감이 장난 아닌데 샌드위치에다가 베이글 하나 먹었는데도 그렇게 배부르지가 않더라고요. 움직이면 금방 배부를 것 같아서 실제로 걸어보니  금방 차더라고요 오늘 토다 베이글에 오기 전에 예전에 갔던 루엘르 빠리에도 들렸답니다. 이 집 호밀70%식빵을 엄마가 워낙 좋아해서 마지막이니 사갈려고왔는데 오늘 다 팔려서 없는 거 있죠?🤣 아무것도 사가지 말까 잠깐 생각하다가 맛은 좀 다르다지만 잡곡식빵(4,800)이 있길래이 2분의 1짜리로 샀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 베이글샌드위치랑 크림치즈+베이글(토다베이글)

*점심때 먹은 🍎샐러드/무화과 깜빠뉴

채썬 양배추 깔고 사과, 키위, 블루베리 그리고 그릭요거트, 아몬드버터 넣고  섞어섞어~~~깜빠뉴와 맛있게 먹었지요~~^^♡ 신기하게도 이렇게 먹으면 간식 생각이 안나고 좋아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점심때 먹은 🍎샐러드/무화과 깜빠뉴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 잘 관리하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살 빠지는 건 기본"… 문숙 '건강한 자연식' 소개, 레시피 보니?

"살 빠지는 건 기본"… 문숙 '건강한 자연식' 소개, 레시피 보니? 이해나 기자, 윤승현 인턴기자 님의 스토리   "살 빠지는 건 기본"… 문숙 '건강한 자연식' 소개, 레시피 보니?   배우 문숙(70)이 권유리(34)와 함께 건강한 호박 수프와 바질페스토, 샐러드를 만들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하루하루 문숙 Day by day with Suki'에는 '배우 권유리와 함께하는 맛있는 수프 & 샐러드 I 디저트, 자연식, 요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문숙은 게스트 권유리와 함께 건강한 서양식을 만들었다. 권유리는 "(문숙은) 쉬우면서도 간단하고 건강한 레시피를 알려 주신다"고 말했다. 건강한 재료들로 요리하던 문숙은 다이어트 효과도 언급했다. 그는 "살 빼는 것에 대해 강조를 안 하는 이유는 깨끗하게 먹으면 기본으로 빠지기 때문"이라 말했다. 이날 문숙과 권유리는 ▲호박 수프 ▲바질페스토 ▲샐러드를 만들었다. 각각의 레시피와 건강 효능을 자세히 알아본다. ◇호박 수프▷레시피= 문숙은 가을을 맞아 맛이 진해진 호박을 활용했다. 먼저 손질한 호박과 큼직하게 썬 당근, 양파를 모두 냄비에 넣었다. 물을 넣고 뚜껑을 닫아 푹 끓여 준다. 속까지 완전히 익은 후 채소를 꺼낸다. 수프 색을 위해 호박은 껍질을 제거한다. 모든 재료를 믹서에 넣고 간다. 향신료로 간을 해 마무리한다.   ▷건강 효능=주재료인 호박은 90%가 수분으로 이뤄져 있다. 칼로리는 100g당 20~30kcal로 낮은 편이다. 섬유질도 풍부해 포만감이 오래 유지된다. 한편, 호박은 영양도 풍부하다. 비타민, 마그네슘, 철, 아연 등 여러 영양소가 들어 있다. 특히 호박에는 100g당 칼륨 약 250mg이 들어 있다. 칼륨은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나쁜 콜레스테롤이라 불리는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춘다. 세포 내 체액과 미네랄 균형을 조절해 정상적인 혈압 유지를 돕는다. 양파도 '케르세틴'이라는 플라보노이드 계열 색소가 풍부해 혈관 손상을 방지한다. 한편, 문숙은 당근 껍질을 제거하지 않고 그대로 삶았다. 당근 껍질에는 당근의 대표 영양소인 베타카로틴이 풍부하다. 베타카로틴은 식욕 억제를 돕는다. "살 빠지는 건 기본"… 문숙 '건강한 자연식' 소개, 레시피 보니?   ◇바질페스토▷레시피= 문숙은 빵에 바르거나 파스타 등에 넣어 먹을 수 있는 페스토를 만들었다. 먼저 케일을 살짝 데친다. 믹서기에 데친 케일과 파슬리, 바질을 넣는다. 잣도 듬뿍 넣는다. 잣은 호두나 아몬드로 대체해도 괜찮다. 물을 조금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춰 간다. 완성된 바질페스토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여러 요리에 활용한다. ▷건강 효능=바질은 체내 염증 수치를 효과적으로 줄인다.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립대 연구팀에 따르면 바질 요리는 '염증성 사이토카인' 수치를 낮췄다. 사이토카인은 면역세포에서 분비되는 당단백질이다. 그중 염증성 사이토카인은 염증이 유발되게 하는 신호 물질이다. 문숙은 다른 초록색 채소도 곁들였다. 케일 등 초록색을 띠는 체소에는 이소티오시아네이트, 루테인, 엽산 등이 풍부해 세포 손상을 막는다. 눈‧혈액‧뼈 건강에도 좋다. 바질페스토에 빠져서는 안 될 견과류도 건강에 좋다. 특히 잣은 마그네슘·올레산·리놀레산 등 심혈관 건강에 필수적인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 불포화지방산은 동맥을 이완해 혈압을 낮추고, 심장 박동을 원활하게 한다. 불면증이 있거나 겨울철 피부가 건조한 사람도 잣을 꾸준히 먹으면 도움이 된다. "살 빠지는 건 기본"… 문숙 '건강한 자연식' 소개, 레시피 보니?   ◇샐러드▷레시피= 먼저 싱싱한 양상추를 가장 아래 깐다. 이어 오이, 방울토마토, 포도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그릇에 담는다. 올리브유를 가득 뿌리고 소금도 살짝 넣는다. 레몬즙을 넣어 상큼한 맛을 살린다. ▷건강 효능=양상추는 샐러드에 자주 들어가는 대표적인 채소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주고 과식을 막는다. 체내에 오래 머무르며 대장 운동을 촉진해 노폐물 배출도 돕는다. 불면증 완화 효과도 있다. 양상추 속 락투신과 락투세린은 흥분한 신경을 진정시키고 수면을 유도한다. 함께 들어간 방울토마토, 포도도 건강에 좋다. 방울토마토는 토마토와 함유된 영양소가 비슷하지만, 더 많이 들어 있다. 토마토보다 비타민B군, 비타민C, 칼륨, 식이섬유가 1.5~2배 많다. 라이코펜은 3배, 사포닌 성분은 3~5배 많이 들어 있다. 포도의 붉은 색소인 안토시아닌, 포도씨에 풍부한 폴리페놀은 항산화 물질이다. 혈전 생성을 막아 심장질환과 뇌졸중을 예방한다. ============ 바질페스토로  파스타도 만들어 먹고, 디저트도 통곡물빵에 발라 먹어도 좋은가보네요  바질만 구입하면 될듯한데, 집에서 키우는 화분도 많던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살 빠지는 건 기본"… 문숙 '건강한 자연식' 소개, 레시피 보니?

귤과 브로콜리의 조합... 빈혈 예방, 세포 보호에 좋은 이유?

귤과 브로콜리의 조합... 빈혈 예방, 세포 보호에 좋은 이유?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브로콜리는 건강에 좋은 식품이지만 약간 맛이 떨어진다는 평가가 있다. 이럴 때 요즘 제철인 귤과 함께 먹으면 구연산이 식감을 더하고 건강효과를 높일 수 있다. 브로콜리는 철분이 많은데 비타민 C가 풍부한 귤을 곁들이면 철분이 몸에 잘 흡수된다. 여기에 다른 채소-과일을 추가하면 맛 좋은 건강 샐러드가 된다. 브로콜리와 귤에 대해 다시 알아보자. 귤과 브로콜리의 조합... 빈혈 예방, 세포의 손상 막는 데 기여   감귤은 귤, 밀감으로도 불린다. 감귤 중 온주귤은 제주에서 생산되어 11월에 수확한 빠른 조생종이 있다. 향이 연하고 큰 것이 맛있다. 12월부터 나오는 일반 조생종은 작은 것이 맛이 좋다. 귤과 브로콜리를 함께 먹으면 비타민 C + 철분의 시너지 효과를 낸다. 감기 예방에 좋고 안전하게 빈혈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브로콜리 역시 비타민 C가 많아 상처 회복을 돕고 몸속 세포의 손상을 막는 데 좋다. 노화 늦추고 폐 기능 증진, 항암 효과... 브로콜리, 다이어트에 좋은 이유?   브로콜리에는 베타카로틴이 들어 있다. 노화를 늦추고 폐기능 증진, 항암효과가 있다. 몸속 짠 성분을 배출하여 혈압을 조절하는 칼륨이 100g에 307㎎이나 들어있다. 신장이 나쁜 사람이 아니라면 라면 등 짠 음식을 먹은 후 브로콜리를 먹으면 혈관 보호에 도움이 된다. 브로콜리의 열랑은 100당 28kcal로 저칼로리-저지방 식품이다.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 기여한다(국립농업과학원 자료). 식이섬유 함량도 많아 장 건강, 대장암 예방에 효과적이다. 혈관 건강에 기여... 피로 덜고 피 맑게 해주는 효과   귤의 과육에 실처럼 생긴 하얀 부분은 ‘알베도’다. 혈관 건강에 기여하는 성분이다. ‘헤스페리딘’ 이라는 비타민P 성분과 함께 혈관의 저항력을 올려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해주며 고혈압 예방에 좋다. 중금속 해독 효과도 있다. 하얀 속껍질은 식이섬유인 펙틴이 풍부하여 장 운동, 대장암 예방에 기여한다. 신맛을 내는 구연산은 물질대사를 촉진해서 피로를 덜고 피를 맑게 해주는 작용을 한다. 비타민 C는 신진대사 활성화, 피부미용에 도움이 된다.   브로콜리의 아삭한 식감 살리는 법은?   브로콜리는 숙성되면 맛이 떨어지므로 냉장고가 아닌 실온에 보관하는 게 좋다. 얼음물에 담가 두면 색이 선명해지고 싱싱함이 오래간다. 조리 전 소금물에 30분 담가 두면 오염 물질이 제거된다. 이후 끓는 물에 소금과 식초를 조금씩 넣어 살짝 데치면 아삭한 식감과 푸릇한 색이 더욱 살아난다. 줄기와 송이를 함께 볶거나 데치면 고르게 익지 않을 수 있다. 따로 조리하는 게 좋다. ================ 귤 등 감귤류 과일에는 항산화제가  많이 들어 있어 염증을 낮추고,  혈전을 예방하며 혈액 순환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어제 퇴근후 선물로 들어온 귤이 3개를 그냥 공복에 먹엇더니 혈당 145 이던데요 ㅋㅋㅋ 이렇게 먹는것은 절대 도움이 안되겠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귤과 브로콜리의 조합... 빈혈 예방, 세포 보호에 좋은 이유?

저녁으로 치킨

저녁은 처갓집에서 순살 후라이드랑 슈프림 반반 주문 해서 먹었어요. 역시 처갓집은 양념이 제일 맛있어요 . 식어도 맛있게 먹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저녁으로 치킨

아침밥~

아침에 순두부 찌개 끓이고  콩나물 그리고 생선까스 만들었어요. 막내는 생선까스 안 좋아해서 치킨 가라아게 만들었습니다. 눈도 많이 오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오늘은 10분더 일찍 깨웠어요  첫째가 마을버스로 등하교 하거든요. 눈이 많이 내렸어여~ 미끄러우니 조심조심 다니시구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

아침에 바빴어요

5시쯤 계피차 아침부터 따뜻하게 먹으려고 생강마저 까고 편썰어 놓고 계피 씻어서 푸드스타일러에 차모드로 만들기 시작했어요. 한 시간 이상 걸리더라구요. 고구마도 씻어서 쪘어요. 홈트 할 때 중간중간 나와서 다 익은 거 먼저 뺐었네요. 대부분은 냉장고 하루 넣어놨다가 건조기로 말려 간식으로 먹고 너무 얇은 부분만 잘게 썰어서 샐러드나 시리얼과우유에 타 먹을려고 준비했어요 우리 부엌에서 본 설경입니다☺️ 나무에 눈도 눈꽃처럼 초현실적으로 이쁘게 보였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에 바빴어요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요즘 들어 피곤해서 잘 챙겨 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다이어트 두부요리)보글보글 뚝빼기 두부된장찌게🥘

(💪다이어트 두부요리)보글보글 뚝빼기 두부된장찌게🥘 식물성 콩단백질 두부는 요즘 건강한 단백질 식사로 많이들 먹고 있습니다. 저도 탄수화물인 밥의 양을 반으로 줄이고 두부를 밥대신 반 같이 자주 먹어요. 요즘 날이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 요리를 찾게 되네요.   된장은 우리나라 콩 백태로 만든 대표적인 건강식재료이며, 여기에 두부를 많이 넣고 양파 무 버섯등 야채육수로 끓여 줍니다. 국물은 적게 두부 야채는 많이 넣어서 자작하게 끓여서 먹는 두부된장찌게 두부로 만드는 대표적인 건강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두부를 샐러드에 넣기도 하고 여러가지로 먹지만 겨울에는 따뜻하게 한끼 맛있게 먹을수 있는 두부 된장찌게를 건강식으로 추천합니다. 🥘 겨울철에 체온 관리는 건강에 기본인 면역력을 좌우하는데요. 따뜻하고 질 좋은 식사 건강하게 잘챙겨 드세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다이어트 두부요리)보글보글 뚝빼기 두부된장찌게🥘

💙흰쌀밥을 전혀 안먹고 있어요

🍚쌀밥 너무 좋아하는 거의 탄수 쟁이 였었는데흰 쌀밥을 전혀 안먹은지 거의 1주일이 다 되어 가고 있어요 혈당이 조금 내려갔을까요 오늘도 흰 쌀밥을 전혀 한 숟가락도 먹지 않았고 부침개, 샐러드, 달걀, 시리얼로만 먹었어요~👍

ssalcong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ssalcong초코

오랫만에 야식🤭👍

삼치구이랑 샐러드 먹으려구요 물기 제거 후 키친타월로 물기를 제거한 다음 소금 후추로만 간해서  굽굽했어용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오랫만에 야식🤭👍

신혼부부의 센스있는 이사 떡~😄

요즘 층간소음 문제도 있고.. 서로 바쁘다보니 이웃간에 누가 사는지 모를때도 있죠~ 이번에 저희 동에 새롭게 이사왔다고 떡을 돌리고 가셨어요 저는 큰 시루떡 박스로 맞춰 하나씩 돌렸는데.. 요렇게 센스있게 포장해서 주시네요  신혼부부라고 하시는데 두분 너무 보기 좋아요 떡보다 이웃 얼굴도 알게 되니 이게 참 기분이 좋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신혼부부의 센스있는 이사 떡~😄

비올 땐 배추 메밀전입니다

맛있는 들기름을 두르고 배추를 넣고 메밀가루를 두른 메밀전 최고입니다.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비올 땐 배추 메밀전입니다

오늘도 귤~ 귤~🧡

귤 당도가 너무 좋아요 아이들은 흰거 다 떼고 먹는데 전 그냥 꿀꺽꿀꺽~ 너무 맛있어요 한박스 사놓은게 순삭~  저녁먹고 몇개 까먹고 있어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늘도 귤~ 귤~🧡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