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소스 추천
발사믹올리브유를 추천합니다 샐러드 먹을때 발사믹소스를 함께 하면 맛이 깔끔하게 자극성없이 오래먹어도 질리지 않고 다이어트소스 로는 최고인것 같아요
뇌순이
다이어트 소스는 역시 제로 폰타나 드레싱 추천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혈당을 올리지 않는 제로 샐러드소스들을 이것 저것 먹어봤는데요 폰타나에서 3가지가 나오더라구요 파인애플과 키위는 너무 시큼하고 억지로 농도를 맞추다보니 끈적이는 느낌이 별로더라구요 잔탄검이 끈적거림을 만들어주는데요 오리엔탈 드레싱에는 잔탄검 함량이 좀 적은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오리엔탈 드레싱은적당히 농도가 있으면서 상콤하니 맛나더라구요 적극 추천합니다
연완이맘
[다이어트 소스 추천] 폰타나 발사믹 글레이즈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 제품사진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활용도/맛/영양정보 : 마트에서 구입하기가 쉬웠습니다. 샐러드를 만들어 먹기 위해 검색을 해보니깐 발사믹 글레이즈+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로 해먹는걸 보았습니다. 우선 마트에 가보니 저렴한 가격으로 어디서든 구할 수 있어서 사왔습니다. 간단하게 양배추, 양상추, 파프리카로 샐러드를 만든 후 위에 소스를 뿌려먹었습니다. 심심한 맛보다 식초? 상큼만 맛 이었습니다. 아직 익숙하지 않은 맛이에요. 오늘은 남은 양배추, 파프리카로 토스트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소스없이 먹기에는 밋밋해서 살짝 뿌려먹었네요. 요새 혈당 관리를 하고 있는 중이라 야채만 먹기에는 소스가 필요하다고 느껴지네요. 꾸준히 관리해봐야겠어요.
윽악쿵
다이어트 소스 추천 스리라차 소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 소스 중에 이 두가지 정말 많이 먹는 듯합니다. 닭표 스리라차 소스랑 옐로우 머스터드요! 닭가슴살 이나 계란 샐러드 등등 여기저기 뿌려먹어요 단맛이 없어서 좋고. 칼로리도 많이 낮으니깐 부담없지요. 스시라차 소스 종류 많지만 이게 가장 좋은듯 하네요. 다이어터라면 이 두가지 필수템입니다~!
밍키199
하인즈칠리소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하인즈 칠리소스는 케첩맛과 칠리소스의 맛이 합쳐진 맛이다.캐첩을 좋아하는데 매운맛의 칠리소스가 함께 들어있어서 많이 맵지도 많이 달지도 않아서 나에게 딱인 소스이다. 치킨류나 타코에도 잘 어울리는 소스이다.
조오타
귤 샀어요
새콤달콤한 귤이 먹고 싶어서 작은 상자로 귤 한 박스 샀어요
감사하며살자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은 내가 지켜야죠
영진왕빠
인기 높아진 통밀빵과 호밀빵...맛이 이쉬운 이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건강한 통밀빵과 호밀빵 많이 먹지만 푸석한 식감이 좋지는 않았는데 이유가 있었네요. 높은 온도에서 구워 색이 진한 갈색으로 나야 제대로된 맛을 더해주네요. 눈에 띄는 대로 먹어봐야 한다면 열심히 먹어야 겠네요.
정수기지안맘
아침식사
아침식사는 배추된방국에 밥먹고 샐러드 조금 먹었어요
마음그릇
인기 높아진 통밀빵과 호밀빵… 맛이 아쉬운 이유
인기 높아진 통밀빵과 호밀빵… 맛이 아쉬운 이유 이용재 음식평론가 님의 스토리 인기 높아진 통밀빵과 호밀빵… 맛이 아쉬운 이유 건강식으로 통밀빵과 호밀빵이 인기를 끌고 있다. 제분의 난이도가 높아 백밀빵이 더 사랑받는 음식이었다. 유럽에서도 시커멓고 거친 통밀빵은 평민이, 희고 부드러운 백밀빵은 귀족이 먹는다고 그랬다. 하지만 이제 두 빵의 팔자가 역전되었다. 섬유질을 비롯해 오메가 3 지방산, 아연과 철분 등을 아울러 섭취할 수 있는 통밀빵이 정제 탄수화물인 백밀빵보다 더 사랑받고 있다. 하지만 인기에 비해 맛있는 통밀빵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인터넷에서 발견하는 족족 사먹어보지만 대체로 골판지를 씹는 느낌이다. 왜 그럴까? 통밀빵의 기술 난이도가 백밀빵에 비해 훨씬 더 높기 때문이다. 밀의 알곡은 겉껍데기인 겨와 눈, 그리고 눈에 양분을 공급하는 배젖으로 이루어져 있다. 곡물의 몸통이 바로 배젖인데, 흰밀가루는 겨와 눈을 도정해 다 깎아내고 남은 배젖만을 빻아 만든다. 반면 통밀가루는 겨와 눈을 모두 빻아 배젖의 가루와 한데 섞는데, 그탓에 빵의 핵심 공정인 발효가 어려워진다. 배젖의 가루보다 큰 겨와 눈의 알갱이가 물리적으로, 효소가 화학적으로 빵 특유의 쫄깃함을 책임지는 글루텐의 발달을 방해한다. 한편 통밀가루가 백밀가루에 비해 물을 더 많이 흡수하니 반죽이 훨씬 질면서도 푸석하다. 이런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통밀빵에는 특히 자연발효종이 필요하다. 반죽의 산도를 높여 화학적 방어체계를 구축하는 원리다. 통밀가루가 물을 충분히 흡수하도록 빵을 굽기 전날 밤 반죽을 해 묵히기도 한다. 반죽의 수분 비율이 높으므로 빵을 굽는 온도도 높이고 시간도 늘려야 한다. 이렇게 백밀가루보다 훨씬 애를 써 잘 구워도 결과물은 실망스러울 수 있다. 백밀빵에 비해 많이 뻣뻣하고 푸석한데다가 통밀 특유의 향이 매우 강해 입에 맞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호밀빵도 사정은 비슷하다. 밀에 비해 글루텐 함유량이 낮아 반죽이 잘 뭉쳐지지 않는데다가 효소인 아밀레이스가 부풀어 오르는 것도 방해한다. 따라서 호밀빵도 자연발효종에 높은 수분 비율의 반죽으로 굽는데 통밀빵처럼 결과물이 뻣뻣하고 향도 매우 강해 손이 잘 안 갈 수 있다. 이렇다 보니 통밀빵도 호밀빵도 백밀빵에서 재료만 대체한다는 태도로 접근하면 곤란하다. 완전히 다른 종류의 빵을 만든다고 여겨야 되는데 시중, 특히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파는 빵들은 그런 느낌이 잘 나지 않는다. ============== 요즘 통밀빵 인기쟁이인데, 확실힌 맛은 매번 먹는 빵과는 너무다르죠 천천히 먹음 고소하고맛도 좋아요 잡곡밥 ㅋㅋ 먹는다고 생각하면 되죠
뽀봉
다이어트 소스
다이어트에 적합한 소스로는 발사믹 드레싱을 추천합니다. 발사믹 드레싱 - 재료 - 발사믹 식초 2큰술 - 올리브 오일 1큰술 - 다진 마늘 약간 (선택 사항) - 레몬즙 1작은술 - 소금과 후추 약간 - 특징 - 칼로리가 낮고, 신선한 맛을 더해줍니다. - 샐러드나 구운 채소에 활용하기 좋아요. - 발사믹 식초의 단맛과 약간의 산미가 요리의 풍미를 살려줍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맛있게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신선한 재료와 함께 이 드레싱을 활용해 보세요 야채 위에 듬뿍 뿌려드셔도 굿입니다ㅋ
라미에뜨
다이어트 소스 추천_하프 칼로리 드레싱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를 위해 샐러드를 자주 먹고 있는데요. 드레싱이 너무 달아 빼고 먹다보니 샐러드도 금방 질리더라구요. 전 백설 하프 드레싱을 즐겨 먹는데 특히 참깨맛이 좋습니다. 유명 돈까스 집에서 양배추 샐러드에 뿌려먹던 맛도 생각나구요. 그래도 한통에 320 키로칼로리입니다. 오레엔탈 드레싱은 255키로칼로리 입니다.
Bommm
마감혈당 입니다 ㅎ
낮에까진 애기들와서 착하게 먹진 못했는데 저녁땐 농사지은 양배추에 오이ㆍ올오 ㆍ애사비ㆍ넣고 샐러드로 먹고는 쟀는데 기분좋게 착한 수치가 나왔네요 더 잘해보자 하는 의욕이 뿜뿜입니다 ㅎ
수국이
[다이어트 소스 추천] 오뚜기 1/2 하프 마요네즈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를 할때 저는 드레싱과 소스를 거의 먹지 않는데 탄수화물이 너무 먹고 싶을때 이 오뚜기 하프 마요네즈는 음식을 하는데 조금 넣어 한두번 먹어줍니다. 에그마요샐러드 샌드위치나 참치김밥에 오뚜기 1/2 하프 마요네즈를 넣어주면 고소한 맛은 유지하고 지방함량은 절반으로 줄인 거라 약간의 부담을 덜면서 먹습니다. 15g기준으로 했을때 오뚜기 골드 마요네즈 지방함량 12g 칼로리 110kcal 1/2 하프 마요네즈 지방함량 5.6g 칼로리 61.5kcal
워터멜론
앉은뱅이 통밀가루 샀어요.
당이 있는 남편이 수제비, 칼국수를 좋아해 통밀가루 샀어요. 지난 번에 산 통밀가루는 찰기가 없어 일반 밀가루를 섞어야 했는데 이건 찰기가 많다고 하니 다음엔 일반 밀가루를 섞지 않고 해 봐야겠어요.
roh69
디이어트 소스 ㅡ 오뚜기 레드와인발사믹드레싱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샐러드 먹을때 소스없으면 먹기가 쉽지 않아서 되도록 이면 갈로리 적은 소스로 찿게 되는데 100g당 150kal 더라구요 샐러드뿐 아니라 리코타 지즈. 바게트 빵 찍어 먹기에도 괜찮아요. 새콤하고 깔끔한 맛입니다. 그래도 나트륨이 많으니 참조해서 드시면 좋아요
생강꽃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 잘 관리하세요
영진왕빠
아침식사
아침식사는 배추 된장국에 밥 말아먹고 샐러드도 먹었어요
마음그릇
[다이어트 소스] HEINZ 토마토 케찹 추천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HEINZ(하인즈)는 알다시피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케찹 제조회사 입니다. 유명한 소스로 아시는분들은 집에 케찹이나 머스타트는 꼭 한두개씩은 가지고 계시는 제품 입니다. 저도 집에 케찹, 머스타드, 마요네즈 등 다양한 종류의 소스를 구비하고 있어 집에서 음식에 첨가하여 즐겨먹는데요~ 무설탕 제품이 그 중에서 인기가 많아 각종 음식 또는 샐러드 등에 잘 어울려서 추천합니다!
꼬마법사차차
토요일 만보
토요일 만보 달성 야식 치킨 먹고싶었는데 꾹 참음
밴드닥터
선물 두박스
어머님이 보내주신 선물이에요 매번 과일이고 이렇게 즙이며 보내주세요 감사히잘 먹겠습니다
주안맘0413
토요일 운동
라떼랑 11시 40분쯤 나왔어요. 산책 겸 나와 걷고 1시에는 일하러 가야 한답니다 5시 10분에 일 마치고 집에 가려니 조금씩 빗방울이 떨어지드라구요. 만보도 못 채우고 얼른 라떼랑 뛰다시피 집으로 갔답니다. 라떼는 집에 놔두고 나 혼자 나왔네요. 슈퍼가서 샐러드에 넣을 야채 믹스도 사야되고 만보도 마저 채우려구요. 만보 채우고 들어오면서 계단 오르기하고 오늘은 11,900보 걸었어요 들어와서 플랭크 마저 했답니다. 오늘은 춥다고 일할 때는 물 다 못 챙겨 먹었네요. 들어와서 2L마저 챙겨서 마셔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이 점심
비비고 만두 4개랑 비비고 함박스테이크 해서 줬어요
수수깡7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로감이 느껴지면 꼭 밀크씨슬 드세요
영진왕빠
*한끼는 건강한 샐러드로~🥗
오늘은 주말이지만 남편은 출근... 그래서 점심을 간단하게 먹어요. 채썬 양배추 깔고 사과, 키위, 찐계란 올리고 양배추소스 뿌려서 먹어요. 땅콩버터도 조금~♡
냥식집사
오리엔탈 다이어트 소스 추천
최근들어 샐러드를 자주 먹고 있는데, 소스만 바꿔도 물리지 않고 다양한 맛으로 먹을수있어서 유자 드레싱, 발사믹 드레싱 등 여러가지 드레싱을 먹고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기본적이면서 오래 먹을수있는 소스가 오리엔탈 드레싱이다. 어느 샌러드와도 잘 어울리고 칼로리 걱정없이 편하게 먹을수있는 소스를 찾는다고 하면 오리엔탈 드레싱을 추천한다.
Heej
양배추라페 😅
오늘 어머니가 양배추랑 당근, 콜라비를 기계로 채썰어 주셨답니다. 그래서 양배추라페 손쉽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8시 50분부터 시작했어요. 1,700g의 채썬 양배추를 사과식초에 10분간 담가 놓습니다. 십분 지나면 헹궈서 채에 물기를 좀 빼고 2.5T 소금에 10분 절입니다 양배추가 1.7kg이라 나머지 식초 소금 올리브오일 에사비 홀그레인머스타드 알룰로스(알룰로스는 계속 줄이는 중랍니다. 아예 안 넣어도 된다는 사람도 있는데 저는 조금이라도 넣게 돼요)를 계산해 놨어요. 소금에 절이는 동안 양념을 만듭니다. 올리브오일, 애사비, 홀그레인머스타드, 알룰로스 정확히 계량에서 섞어 놓으면 됩니다. 10분이 되면 소금에 절여진 양배추를 니트릴장갑낀 손으로 꽉 짜서 물기를 빼내고 버무릴 통에 담으면 됩니다. 아까 만들어 놓은 양념도 옆에 놔두고요. 절인 양배추에다가 넣으면 돼요. 장갑 낀 손으로 혹시 뭉쳐진데 없는지 골고루 섞으면 됩니다. 그리고 간을 봐야 돼요. 그때그때마다 양배추가 어떻게 잘라져서 절여졌는지에 따라서 간이 좀 다르답니다 오늘은 좀 짜더라고요. 그래서 체친 생당근 조금 더 넣었어요. 골고루 버올린 다음에 두고 먹을 거라 큰 통에다 넣어 놓고 하나는 바로 먹을 거 넣었답니다. 이렇게 끝까진 아니고 이제 썼던 거 설거지 하고 10시 10분에 끝마쳤네요. 어머니가 채 썰어주신 것부터하면 한 90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썰고 씻고 절이는 시간이 좀 걸리고 양이 많아서 좀 힘들긴 해도 절이는 시간이 10분으로 짧고 한 번 해 놓으면 샐러드하고 샌드위치 만드는데 별 걱정이 없답니다. 우리가 밥에 김치 있으면 기본은 돠는것처럼 양배추라페에 있으면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수월하게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출첵 박스 챙겨용
오늘도 가져갑시다 출석체크로 오늘하루도 시작합니다 여유있을때 하나씩 가져가봅시다 토요일두요!!😄😄
구룸구룸
다이어트 소스 추천 오리엔탈소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샐러드랑 달 어울리는 오리엔탈소스. 모르시는분들이 없을거에요. 저는 하루 한끼는 무조건!! 탄수화물없이 샐러드로만 먹고 있습니다. 소스가 적당히 짭조롬해서 그런지 안싱거워서 제 입에 딱이에요. 아직 안질려서 계속 먹을거같아요.
당고딩고
다이어트 소스 추천 스리랏차소스 추천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스리랏차 소스는 칼로리가 낫습니다 그리고 달지않고 맵습니다 그래서 계란말이에 뿌리면 좋습니다 샐러드에도 잘 어울려요 월남쌈 소스로도좋아요 비빔밥에도 넣어드시면 맛있어요 여러분께도 추천드려요
다노맘
당뇨 환자, 간식 걱정이라면? 6가지 추천합니다.
단백질,섬유질, 건강한 지방이 적절히 포함되어 혈당을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간식으로 좋습니다. 베리 곁들인 그릭 요거트 땅콩버터와 사과 브로콜리 치즈구이 시금치 참치 샐러드 후무스와 채소 스틱 아몬드 한 줌 기억하세요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 소스 추천] 머스타드 소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에 샐러드를 빼놓을 수는 없겠죠 하지만 생채소로만 먹기에는 힘들고요 소스를 만들 때도 좋고 양배추 라페나 당근라페를 만들 때도 좋은 머스타드 소스입니다 하인즈 머스타드 못지 않는 저당으로 아주 좋아요 이 소스로 라페를 만들어서 아삭아삭하게 맛있게 먹고 열심히 식단관리합니다 대용량으로 구매도 가능해서 오래두고 먹고 있습니다
i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