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치킨 기다리며 걷기

주말이니 치킨 먹어야죠 기다리며 산책 중

밴드닥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밴드닥터

치킨 기다리며 걷기

오늘의 아침..점심..

오늘 아침도 그린 스무디 완성. 셀러리. 사과. 레몬즙.   청란 2알로 후라이 해서 먹었어요. 점심은 피자와 치킨 윙...샐러드.  제로콜라. 치킨은 사진이 없네용. 🍕 피자 도우는 1개만 먹고  나머지 2조각은 토핑만 먹었습니당.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오늘의 아침..점심..

아침 - 샐러드와 샌드위치

어제 저녁을 다 먹은 후인데.. 샐러드 좋아한다고 전해주고 가네요^^ 항상 고마운 사람.. 감사하게 잘 먹을게요 여기는 비오는 주말이네요 비 피해 없이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아침 - 샐러드와 샌드위치

혈당일기7기7일

7월19일 점심식후 30분 아침-샐러드(유럽채소 삶은병아리콩 구운닭가슴살 블루베리 견과류 오리엔탈드레싱) 찐옥수수 간식-구운계란 콤부차 점심-밥 미역냉국 함박스테이크 계란찜 청경채무침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7기7일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어제에 이어서  출석체크박스가 이상하게 포인트를  많이 주네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당뇨관리는 먹는 순서가 중요! CCA주스>닭가슴살샐러드>오.나.오 순서대로 먹어주기

1. CCA쥬스 당근1개, 양배추 50g정도, 사과 반개 믹서기에 갈아줘요. 2. 당근라페 닭가슴살 샐러드 닭안심 3조각, 방울토마토, 당근라페 ㅡ당근 라페 레시피 당근2개 챌썰어주고 소금 반스푼 넣고 재워둬요. 10분 후 올리브유 2스푼, 홀그레인머스터드 1스푼 알룰로스 1.5스푼, 레몬즙 2스푼 넣고 섞어주고 냉장고에 넣어두었다 다음날 먹어요. 저는 재우고 생긴물은 버리지 않아요. 3. 오.나.오(오버나이트 오트밀) ㅡ레시피  전날 저녁 오트밀3스푼, 치아씨드1스푼,요거트5스푼, 아몬드브리즈 1스푼,꿀 1스푼, 블루베리 10알 섞어서 냉장고에서 오트밀 불려줘요. 다음날 해바라기씨, 햄프씨드, 통곡물볶음 토핑으로 올려서 먹어요. 저의 점심한끼에요.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고 12시 첫끼를 먹어줘요.   당뇨인에게나 다이어터에게 중요한건 먹는 순서! 먹는 순서를 채소>단백질>탄수화물 순으로 맞춰서 먹어주려해요. CCA주스를 먼저 먹고 닭가슴살 샐러드 다음  오트밀을 먹어요. 매일 먹어도 맛있는 저만의 식단이었습니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당뇨관리는 먹는 순서가 중요! CCA주스>닭가슴살샐러드>오.나.오 순서대로 먹어주기

샐러드 아점

오늘도 샐러드로 아점 했네요. 병아리콩 살짝 데운다는게 고만 샐러드 담긴 접시를 돌리다가 알아차렸네요...치매 검사를 해야하나..ㅎ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샐러드 아점

오늘도 박스 챙겨갑니다😝

오늘도 박스를 챙겨갑니다 아침에는 조금 바빴는데 그래도 챙길 거는 잘 챙겨 가는 금요일 되려합니당 ㅎㅎ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도 박스 챙겨갑니다😝

금요일 아침 샐러드와 아몬드데이(+단백질바)

200g 쪘어도 힘들어서 몸무게도 다시 돌아갔나 싶었는데  어제 먹은걸 따져보니 많이 먹었더라고요. 아침을 무려 닭백숙 반마리를 먹었는데 그걸 까먹더라구요🤣 오늘은 9시 쯤 나가기 전에 라떼 산책시켜야 돼서 아침에 조금 바빴어요  얼른 상큼한 샐러드 만들어서 엄마랑 먹고(수박을 마저 깍뚝썰기 했답니다. 수박도 떨어져서 이것만은 썰어야 샐러드 만들 수 있었어요) 얼른 먹고 준비를 다 하고 7시 반에 라떼랑 산책 나가서 근처만 좀 돌아다니고 8시 30분쯤 돌아왔어요. 라떼도 어디 올라가자고 안 하고 평지로만 쭉 다니다가 혜화초교 들려 집에 그냥 들어왔네요. 겨우 화장 좀 고치고 나갈 시간이 30분 밖에 안남았는데 너무 배가 고픈 거예요🤣 그래서 단백질바 미니 하나랑 아몬드데이 언스위트 얼른 먹었어요. 이거 안 먹고 스트레칭 받으러 가면 서울시청 가기 전에 배고파서 포기하지도 모르잖아요?ㅋㅋ 먹었으니 다시 빨닦고 우리 라떼 아침도 얼른 주고 대충 정리해서 나왔답니다. 오늘도 내 개인 일정으로 이것저것 바쁜 하루가 되겠네요 산책 나오자마자 라떼 사진이고요.  산책 다 끝나고 들어갈 때 라떼 사진입니다. 막 나왔을 때는 자다가 일어나서 금방이라 어리둥절해 보이지만 산책 끝나고는 뭔가 해냈다는 뿌듯함이 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샐러드와 아몬드데이(+단백질바)

아침 샐러드

샐러드 먹었어요  오늘은 그릭요거트가  유청이 분리가 잘 안되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침 샐러드

치킨텐더2개 넣은 또띠아

금요일 관한 욕심 어제보다 2배로 커진 또띠아 ㅋㅋ 치킨도 2개, 당근도 2배  우적우적 맛나요~ 당근 눈 건강이 개선된다. 당근은 눈 건강과 야맹증 개선에 좋다.  당근의 베타카로틴과 루테인과 같은 항산화제가 산화 스트레스에 의한 눈 손상을 막아줄 수 있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치킨텐더2개 넣은  또띠아

샐러디 견과류샐러드추천

양상추와 방울토마토 그리고 아몬드를 슬라이스하여 만든 샐러드입니다😁 통호두를 곁들이면 씹는맛도 더욱 고소하고 좋아요! 소스는 발사믹소스를 뿌렸어요! 칼로리도 높지않고 맛도좋아서 추천합니다!!

귀요미왔당님의 프로필 이미지

귀요미왔당

샐러디 견과류샐러드추천

리코타치즈샐러드에 닭가슴살 토핑 추가 추천해요

샐러드 메뉴 대부분이 다이어트용 건강식으로 정말 훌륭한 메뉴들이 많다고 생각되는데요 그중에서도 리코타치즈 샐러드를 즐겨 먹고 있어요 야채와 견과류가 가득들어있어 영양 밸런스가 훌륭하지만 여기에 닭가슴살 토핑을 추가하게되면 부족한 단백질도 보충할수있어 영양과 포만감모두를 만족시키는 최고의 조합이란 생각이드네요.

라때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때홀릭

리코타치즈샐러드에 닭가슴살 토핑 추가 추천해요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 출석체크박스 돌리기가 이상해 졌어요. 4000보, 5000보, 6000보에 출석체크박스도 돌아가면서 포인트를 주네요 많이 줘서 좋긴 한데 뭔가가 이상 하네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샐러디 바베큐치킨웜볼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이벤트에서 저는 샐러디 메뉴 중에 바베큐치킨웜볼 정말  추천드려요 여기에 타바스코 오리엔탈드레싱이 딱이죠 맛있는 건 칼로리가 높다는데 이 메뉴가 칼로리가 살짝 높은편이에요 아무래도 간이 쎈 바베큐치킨이 있어 그런것 같아요 계란과 양파 바베큐 조합이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바베큐가 살짝 매콤한데 밑에 곡물밥과 쓱쓱 비벼 먹으면 꼭 치밥 먹는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샐러디 바베큐치킨웜볼 추천드려요 비도 많이 오는데 모두 비피해 없길 바래요

멋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장

샐러디 바베큐치킨웜볼 맛있어요

샐러디 국룰조합, 연어 + 샐러드

연어 요즘 무척이나 비싸서 엄두도 못내는 식재료이기는 한데... 그래도 조금은 저렴하게 먹을수있는 방법이 있죠. 방법은 바로바로~~ 근처 대형마트 마감세일 시간을 노린다...입니다. 이마트나 홈플러스 심지어 롯데마트도 마감시간이 되면 할인을 마구마구한다는사실.. 그래서 생연어같은 탄력적인 식감은 기대하기힘들지만, 조금 숙성된 연어도 맛은있으니까요 :)  더군다나 저는 숙성회도 안가리고 먹는사람이기에 대략 8시30분쯤 가서 할인 스티커 붙자마자 겟 해왔습니다. 10시까지 기다리면 더 할인될수도있고.... 아니면 품절될수도있기에 냅다 집어와버렸네요 ㅋㅋ. 샐러드 위에 살포시 얹어서 먹으면 훌륭한 한끼가 되니까요. 정말 맛있는 국룰이랍니다. 

쿠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쿠보

샐러디 국룰조합, 연어 + 샐러드

샐러디 오이/토마토 샐러드에 1000아일랜드 드레싱

샐러디 꿀조합으로 오이와 토마토를 넣은 샐러드에 1000 아일랜드  드레싱을 추천해요. 양상추와 파프리카 샐러드에 오이와 토마토를 넣고 이 드레싱을 뿌려 먹으면, 특히 신선한 토마토와 아삭한 오이를 두 배로 느낄수 있어요. 오이와 너무 잘 어울려요. 맛도 좋답니다.

정은하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은하수

샐러디 오이/토마토 샐러드에 1000아일랜드 드레싱

혈당관리 식사 카프리제 샐러드

저는 토마토는 누구에게나 다 좋은 최고의 과일아닌 채소지요! 저는 여름되면 토마토를 박스로 사 놓고 먹어요 양상추 잘게 찢어 쌓아주고 여린잎 채소 올려준 다음 접시 둘레에 토마토랑 치즈 썰어 둘러주면 끝!!! 양상추 위는 오렌지 드레싱이구요 발사믹이랑 바질페스토에요. 귀찮을땐 그냥 발사믹만 뿌려도 충분합니다. 치즈가 있어서 은근 포만감도 오래가고요 토마토의 식감때문에 씹는 즐거움도 있어요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혈당관리 식사 카프리제 샐러드

아점 샐러드

오전에 병원 볼일 보고 들어왔네요. 비가 어찌나 오는지 신도 옷도 다 젖었네요. 이제사 아점으로 샐러드 먹습니다. 맛점들 하세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아점 샐러드

건강한 한끼 샐러드 준비 완료🥗

건강한 한끼 샐러드 준비 완료🥗 양상추 가득 깔고 붉은 🫑파프리카 🎃단호박 🍅방울토마토 올려 줬어요 맛있는 당근라페 🥕 올리고 마지막으로. 어제 만든 돼지불고기 새송이 볶음 남은것 제일 위에 올렸어요. 샐러드와 고기가 조화롭게 완성 됐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건강한 한끼 샐러드 준비 완료🥗

🥚샐러드용 계란 삶기

🥚샐러드용 계란 삶기 오전 식사 샐러드에 먹으려고 계란 삶아요 삶아 둔게 다먹고 없어서 다시 삶았어요. 시간 계산 못하고 삶았더니 완숙이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샐러드용 계란 삶기

적양배추 치킨덴더 또띠아 , 토스트

어제 만들어둔 치킨덴더 또띠아는 치킨덴더를 좋아하는 저의것  양배추 토스트는 남편의것 ㄴ 버터를 살짝 발라서 그릴팬에 노릇노릇하게 구웠죠     적양배추를 넣었더니, 패티 색깔이 오묘하죠 소화기능향상 ㄴ 소화불량이나 변비와 같은 증상을 예방 심혈관 기능향상 ㄴ 적혈구 생성에 기여하고, 몸 속 노폐물 배출시켜 혈액순환 기능 향상 콜레스테롤 수치저하 ㄴ 섬유질은 몸에 나쁜 콜레스테롤을 제거 하는데 도움     간에서 처리되는 콜레스테롤 양을 줄이고, 이를 운반하는 단백질인 아포지방단백질 수치감소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적양배추 치킨덴더 또띠아 , 토스트

그릭요거트 샐러드

아침식사는 그릭요거트 샐러드로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그릭요거트 샐러드

신메뉴 치킨피자(싸이피자)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2만원~ 2만4천원정도 난 먹는거 불편해서 피자따로 치킨따로 먹겠습니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신메뉴 치킨피자(싸이피자)

저녁은 배고파서 샐러드

미술 수업을 끝내고 집에 돌아봤는데 어머니가 오늘저녁으로 닭백숙과 죽을 하셨어요. 냄새만 맡아도 너무 배고픈 거예요. 집에 오기 전부터도 벌써 배가 고파서 집에 가면 샐러드를 먹으려 했는데 백숙은 너무 부담스러워서 샐러드에 닭가슴살 조금 찢어서 넣어서 먹었어요. 어머니하고 동생은 닭백숙과 닭죽을 먹고  저는 닭가슴살 조금 넣은 샐러드를 먹었어요. 제가 배가 고파서 샐러드 양이 많아 배가 살짝 부르더라고요😅 소화도 잘 안되서 혼자라도 나갈려면 했는데 비가 살짝 멈춰서 라떼랑 같이 나왔어요. 그래도 여전히 비가 왔다 갔다 해서 라떼는 비옷입고 우산 챙겨나갑니다. 라떼가 나간다니까 엄청 좋아 했지만 막상 밖에 나가니까 바닥이 척척해서 그런지 어느정도 움직이고는 안 가려고 했거든요. 이번에는 제가 가자고 계속 구슬려가지고 걸었네요. 1시간 20분 정도 산책하고 들어왔어요 이로써 오늘도 16700보 정도 걸었어요. 비 오니까 걷기가 너무 힘들고 신발도 운동화를 못 신으니까 발이 훨씬 아프네요🤣 라떼는 아까 산책 전에 벌써 저녁 먹었고요. 산책하고는 저렇게 골아 떨어졌답니다. 오늘도 힘겹게 2L 물 마셨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배고파서 샐러드

치킨텐더 또띠아

낼아침 먹을  치킨텐더 또티아 완성 내일은 삶은 계란 패스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치킨텐더 또띠아

수요일 아침 샐러드만

100g은 졌지만 어제 배고파서 막 이것저것 먹었는데 이정도면 선방한거라고 생각합니다. 새벽에 잠시 비가 소강상태라 라떼랑 얼른 나갔다 들어와서  운동까지 하고 아침으로 1인분 샐러드 만들었어요. 어머니도 비가 소강상태라 얼른 새벽 꽃 시장 가셔서 혼자 먹었네요 야채믹스와 오이 넣고 당근파프리카팽이볶음 식혀서 넣고 과일도 사과까지 깎아서 다 넣는데 요거트 드레싱이 조금 남아서 그거 잔뜩 뿌렸더니 원래 샐러드가 알록달록한데 그걸 다 덮어버리고 하얀색이 됐어요😅 오늘 샐러드는 그릭요거트 샐러드고 보다시피 양배추라페와 요거트 드레싱을 듬뿍 넣었고요. 토핑으로 초당옥수수 렌틸콩 견과류 시리얼 올리브 할라피뇨 뿌렸네요. 아침에 배고파서 그런지 만들고 나니 엄청 양이 많아 보였는데 실제로도 먹고 나니까 배불러서 다음 식사를 할 수가 없었네요. 이걸로 아침 끝이었답니다. 그땐 배가 불러서 못 먹은 건데 생각을 잘못한 것 같아요.  이렇게 아침을 탄수화물 없이 끝냈다고 포만감이 지속이 되지 않아서 그런지.하루 종일 허기가 밀려오더라구요. 마음 챙김할 때 라떼에요♡ 마사지 받고 있는데 빗소리가 시원하게 들렸거든요. 그러다 딱 멈춰서 얼른 저도 멈추고 창문 보니 잠깐 소강상태라서 새벽이라 대충 준비해서 라떼랑 나왔답니다.  이렇게 좋다고 나와서 근처에서 볼일만 보고 10분 만에 들어가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히려 집에 와서는 시간이 좀 있어서 캐시홈트도 하고 플랭크도 캐쉬홈트로 스쿼트까지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샐러드만

아보카도 샐러드 먹으면서 당관리하고 있어요

나이먹을수록 혈당이 점점 높아져서 이제 경계선까지 다 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미리미리 식단으로 관리하는 중인데요.  가급적 하루 한끼는 샐러드류를 먹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아보카도를 좋아해서 미리 잔뜩 사서 썰어놓았다가 먹을 때마다 냉장고에서 조금씩 꺼내서 섞어먹고 있어요.  찾아보니 아보카도에는 "아보카틴B"라는 성분이 들어있어서 당수치 잡는 데 더욱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안그래도 좋아하는 음식인데 당관리에까지 도움이 된다니 완전 1석 2조더라구요. 하루 한끼 샐러드로 당관리도 챙기고 건강과 맛도 함께 챙길 수 있어서 넘 좋은 것 같습니다.

neplos님의 프로필 이미지

neplos

아보카도 샐러드 먹으면서 당관리하고 있어요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비가 줄기차게 오다가  잠시 소강상태에 접어 들어서 후다닥 걷고와서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있어요 ㅎ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건강한 한끼 샐러드

다이어트를 할때에는 먹고 싶은게 많아서 눈에 아른 아른 거린 음식이 많았는데 건강하게 살고픈 마음이 간절하니  먹고  싶은 생각이 업네요  샐러드도 조금씩 시들어 가지만서도 꾸준히 한끼는 샐러드로 먹으려 합니다 다시 한번 나의 의지를 다짐 합니다 건강한 삶 을 위하여 화이팅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건강한 한끼 샐러드

뒤늦게 업데이트! 출첵박스2배 너무 좋네요 👍👍

혹시 지니어트 저처럼 업데이트 안하셨으면 지금하세용 전 오늘 게시글 천천히 보고 있는데 줘요님과 수수깡님 글 덕분에 알았네요 감사해요 지니어트 업데이트하니 6천보까지 되네요 ㅎ 거기다 출첵박스 2배까지ㅎㅎ 요즘 모두 바뀌네요~ 감사합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뒤늦게 업데이트! 출첵박스2배 너무 좋네요 👍👍

샐러디 맛도 좋은 건강 샐러드~

탄수화물을 완전히 안먹을수는 없다 다만 줄일수는 잇다. 평소 건강과 다엿을 위해  샐러드를 자주 즐겨 먹으면 좋다  단백질섭취위해 계란과 야채 과일 곁들여서 소스를 조금 뿌리고 먹어야 더맛잇다. 소스는 원하는대로 가감한다.   블루베리소스조금 뿌려먹엇는더 다 맛잇엇다

나나나이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이쁘니

샐러디 맛도 좋은 건강 샐러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