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앞이 다 보이는 맑은 하늘이네요 💗

힐링이 되는 하늘

 

비가 오고 진짜 무덥네요

점심하면서 밖을 보니 롯데타워가 정말 잘보여요

쾌창하면서도 너무 맑아서 진짜 기분이 좋네요

하늘 색깔 참 예술입니다 

 

앞이 다 보이는 맑은 하늘이네요 💗

2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어머 너무아름다워요
    저기보이는 롯데타워가 또 청량해보이네요
    멋진 사진감사해요 화이팅님 ><
    멋진 사진에는 역시.. 따봉!
  • 지도
    비가 오고나니 깨끗하니 좋아보이네요
  • 여리나
    하늘 맑아졌네여
    소나기도 오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절대 안나가고 싶네요
    롯데타워가 크긴 큰가봐요
    중랑천 근처에서도 보이던데 ㅎㅎ
    우리화이팅
    작성자
    그러게요 ㅎ
    멀리서도 롯데타워가 보이네요 ㅎ
    왠만하면 외출하지 마셔요
    너무 덥더라구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 핑크한울이
    오늘 하늘이 예쁘지요.
    장단점이 있는것 같아요.하늘이 맑고 푸르르면
    날이 무진장 덥고요.
    여름이니까 덥겠지 하는데 넘 덥네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맞습니다 ㅎ
    이렇게 폭염인데 하늘만 보면 참 평화롭고 예뻐요 ㅎ
    오늘이 입추라던데 이 더위도 곧 잠잠해질까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