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리코타 치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리코타 치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단백질 식단 - 베이글 샌드위치

빵 좋아하시는 분들 다이어트 하다가 빵 못참을 때 있지 않나요? 빵 먹고 싶어 찾다가 널담 단백질 베이글을 발견했어요! 단백질 20g이상에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져서 믿고 구입 후 데펴서 그냥 먹거나 , 쨈 발라 먹기도 했어요.  그리고 샌드위치는 베이글을 반 가르고 사과, 토마토, 치커리, 치즈, 쨈을 차례로 넣어서 만들었는데 취향에 맞게 넣으시면 돼요. 포만감도 크고 건강한 느낌도 나서 빵이라도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빛나는날님의 프로필 이미지

빛나는날

단백질 식단 - 베이글 샌드위치

단백질 식단+ 저칼로리! 피자 추천합니다

단백질 식단+ 저칼로리! 피자 추천합니다 저는 요즘 최겸유튜브를 즐겨보고 있는데, 거기에서 판매하는 제로또띠아에 푹 빠져있습니다 밀가루 없이 만들어져 있어서 밀가루에 대한 공포(?)에서 해방될수 있었구요 그러다보니 칼로리도 낮고 속도 편안해져요 생토마토를 이용하면 더욱 좋겠지만, 그건 또 너무 귀찮으니까 토마토 페이스트중에 그나마 건강한걸 찾아서 그거랑 두부봉!! 풀무원 두부봉 이거 너무 좋아라해요 아니면 동그랗게 자른 고구마도 활용하면 좋습니다. 닭가슴살도 요즘 토마토 섞인 제품많이나오니까 그거 활용하면 좋아요 그리고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 뿌리면 죄책감뚝떨어지는 피자 완성입니다! 솔직히 저는 다른건 다 포기해도 치즈는못잃어덕후라서 다른거에서 조절하고 치즈는 챙겨먹고말테다 라는 사람인데 이렇게 먹으면 진짜 나름 속도 편하고 괜찮아요 다들 한번 트라이 트라이!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단백질 식단+ 저칼로리! 피자 추천합니다

단백질 식단- 스크램블 에그

스크램블 에그는 고단백, 저지방의 훌륭한 아침 식단입니다.  신선한 달걀은 우수한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하며, 에너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달걀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은 입맛을 돋우며, 빠른 조리 시간으로 바쁜 아침에도 쉽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스크램블 에그에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야채, 치즈, 또는 햄 등을 추가하여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하면서도 영양가 높은 아침 식사로 시작하면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피직스3282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직스3282

단백질 식단- 스크램블 에그

오늘 점심

오늘 점심으로 또 치즈카츠 ㅎㅎㅎㅎ 넘 맛있어보이죠  아 중독될거같아요~ㅋㅋㅋㅋ 다들 점심드셨어요?ㅋㅋ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오늘 점심

무화과 깜빠뉴

ㅎㅎ 혹시나 더 맛있을까 크림치즈에 블루베리잼 올렸는데.. 별로네요 ㅠㅠ 그냥 크림치즈 듬뿍이 맛나요^^ 애들은 아직도 꿈나라~~~ 저 혼자 간단히 식사합니당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무화과 깜빠뉴

두부소보로 활용4탄

김장김치가 지겨울때쯤 봄동이 나오죠~ 봄동 무침 먹고 남은 잎으로 두부소보로밥 재료만 다르게 또 활용해봅니다  *재료 두부소보로 치즈  토마토반쪽 닭안심 수비드 양배추 봄동속8잎 1. 전자렌지볼에 봄동잎을 깔고 그위에 두부소보로 넣고 2. 닭안심 수비드로 만들어 놓은거 찢어서 올리고 3. 내가 좋아하는 양배추 채썰어 얹고 4. 토마토 반쪽 잘 썰어서 올리고 5. 그위에 치즈 한장 올려서 6. 전자렌지에 2분 정도 돌리면 끝~ 두부소보로 만들어 놓은거로 일주일 거뜬하게 한끼 식사가 되었네요~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두부소보로 활용4탄

단백질 식단) 간단한 단백질 식단으로 참치 퀘사디아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혹은 유지어터 기간이지만 맛있는게 땡기는 날이 있잖아요 ㅎㅎ 너무 자주라 문제지만유ㅋ 단백질 가득한 참치로 맛있는 퀘사디아 만드는 방법 소개할게요. 참치 대신 닭가슴살 넣으셔도 굿굿!! 재료 : 참치한캔 100g or 닭가슴살 반덩이,          소스 (스리라차 2스푼+ 캐첩 2스푼) or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도 가능         양파 1/4          옥수수콘 2스푼 (취향껏 생략가능)         모짜렐라 치즈 한줌         또띠아 빵  만드는 방법  기름뺀 참치+ 토마트 소스+ 양파다짐+ 스위트콘넣으면 속재료 끝    2. 또띠아 위에 치즈 한줌 올리고 속재료 크게 한스푼 넣어주세요.   3. 예쁘게 접어주세요. 4. 에어프라이기 200도에 8분 뒤집어서 3분 구워주면 끝! 맛은 자신있게 보장합니다. ㅎㅎ 한번 만들어 보세요 ^^

그란데말입니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란데말입니다

단백질 식단) 간단한 단백질 식단으로 참치 퀘사디아 추천합니다.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마침 냉동실에 샌드위치햄이 있어서 후다닥 만들었어요 바질페스토 남은거 싹싹 긁어 발라주고요^^ 원래 치즈 한장 넣는데.. 맛없다고 애들이 안먹어서 두장 넣었어요 맛있네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프랭크버거 jg버거

패티가 2장 베이컨이랑 치즈.. 와우~~ 감자튀김 넘나 맛있는~ 시체처럼 자고 있던 아들 최애메뉴 맛있게 먹어라~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프랭크버거 jg버거

토스트

점심에 커피마시러 갔다가 토스트 맛있어 보여서 한개 주문해서 먹었어요 안에 햄도 들어있구요 치즈가 사르르 녹으니  정말 맛있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토스트

모짜볼 치즈 맛있어요

저녁에 먹은 햄버거 사진은 급히 먹느라 못 찍고 여유가 생기니 크리미모짜볼은 찍었어요.맛있네용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모짜볼 치즈 맛있어요

점심 마제소바

사진을 못 찍었어요 백소정에 가서 마제소바, 치즈 돈까스 시켜서 맛나게 먹었어요 마제소바가 뭔지도 모르고 ㅎ 온모밀인가 했는데 우동면이더라고요 입맛에 잘 맞았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흘러넘친 두부그라탕 ㅠ

점심으로 준비했는데 양조절 실패로 용암 마그마처럼 치즈 흘러내리고 난리남요 ㅋㅋ ㅠ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았다는..ㅠ

쨋든럽님의 프로필 이미지

쨋든럽

흘러넘친 두부그라탕 ㅠ

두부소보로 활용2탄

어제 만들어 놓은 두부소보로로 가볍게 양배추롤 만들어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재료 두부소보로  치즈2장  콩나물 단무지 캐첩약간 콩나물과 양배추는 숨을 죽여야해서 전자렌지에 2-3분씩 먼저 돌려놓고 자~~ 이제 가볍게 만드어 봅니다 양배추깔고 그 위에 치즈2장(영양과 맛도 있지만 소보로가 잘 붙게 접착제 역활도함) 깔고 그위에 두부소보로 콩나물 단무지 하나 넣고 돌돌 말아준 후 풀어지지않게 실로 한번 묶어줌 전자렌지에 2분 정도 익혀서 자른후 케쳡 찍어먹음 맛나게 점심 순삭~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두부소보로 활용2탄

어머 수세미 먹어요

수세미를 진짜 먹는사람도 있군요! 에이..말차치즈케잌이잖여ㅋㅋ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어머 수세미 먹어요

사자찍는걸 자꾸 까먹네요.

점심에 치즈돈까스 먹고 저녁엔 낮에 한 겉절이가 있어서 수육했는데 사진찍는걸 깜빡했네요. 남은거 정리하다 생각나서 급하게 찍었네요. 왜자꾸 깜빡하는걸까요!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사자찍는걸 자꾸 까먹네요.

화이트 와인 마셔요^^

저번 코스트코 갔다가 입고 된거 보고 여러병 집어왔어요^^  이거 만원 조금 넘는건데 엄청 맛있어요 드라이 하지만 단 맛도 있어서 데일리로 마시기 좋아요~~ 코스트코 회원이시면 사서 드셔보세요^^  안주는.. 미니브리치즈^^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화이트 와인 마셔요^^

다이어트간식엔 스트링치즈+제로콜라

다이어트 최애간식~~~  칼로리가 낮고 탄수화물이 제로에 가까우며  단백질 함량이 4g이나 되요 입이 심심할때 1~2개 먹으면 다른것 먹고 싶은 생각들지도 않고 딱 좋아요😀 여기에 제로콜라 한잔이면 너무 행복해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강추해요ㅎㅎ

밝은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밝은이

다이어트간식엔 스트링치즈+제로콜라

캐시딜

캐시딜에서 온 치즈돈까스와 추어탕  계란야채넣고 구운거랑 야채참치랑 김치랑 해서 먹었어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캐시딜

피자 한판 클리어^^

자주 시켜 먹는 동네 숨은 고수 피자 맛집이네요 커피도 진짜 제입에 딱인 집이구요^^ 쿠폰 10개 다 모아서 서비스 주문할 수 있네요 ㅎㅎ 냉장고 돌아다니는 치즈 얹었더니 더 맛있네요^^

야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롱

피자 한판 클리어^^

👩‍🍳 닭가슴살과 고구마 넣은 또띠아 🍕홈피자 들어갑니다^^

👩‍🍳 닭가슴살과 고구마 넣은 또띠아 🍕홈피자 들어갑니다^^ 아이들용. 닭가슴살 스테이크 썰고 호박 고구마 잘라 넣었어요. 치즈 듬뿍 올립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닭가슴살과 고구마 넣은 또띠아 🍕홈피자 들어갑니다^^

의외로 살안찌는 음식

살찔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덜찌는 음식들이라네요 굽네치킨에 치즈올린후 땅콩버터찍어 먹을까봐요ㅎ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의외로 살안찌는 음식

점심 메뉴

또띠아 속에 채소계란부침과 치즈넣어  토스트 만들어 먹어요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점심 메뉴

샌드위치^^

잡곡식빵 구워~~ 크림치즈 바르고 직접만든 블루베리잼 발랐어요~ 바삭하게 구워 더 맛있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샌드위치^^

저의 다이어트 유지 꿀팁은

저의 다이어트 유지 꿀팁은 야채 위주의 식단이에요. 아마 많은 분들이 이미 시행하실거라 생각되네요. 양배추, 적채, 당근, 파프리카에 계란, 치즈까지 포함시킨 식단이에요. 필요 영양소도 제공해주고 다이어트에 좋고 무엇보다 몸에 부담 안가서 좋아요. 준비 과정이 복잡하지 않은 점도 장점이라 할 수 있어요.

돌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체맘

저의 다이어트 유지 꿀팁은

👩‍🍳 브로콜리 또띠아 피자 완성

👩‍🍳 브로콜리 또띠아 피자 완성 김모락모락 치즈 녹았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브로콜리 또띠아 피자 완성

점심 파니니 샌드위치

점심에 파니니팬에 치즈 베이컨 양파 등 넣어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점심 파니니 샌드위치

점심 먹었는데요...

밥이 떨어졌어요 😭 냉동실 뒤지니까 김치삼각치즈주먹밥이 있길래 그냥 그거 먹었어요.  식단 흉내 낸 일반식 ㅋㅋㅋㅎㅎㅎ

선쟈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쟈

점심 먹었는데요...

1.15 만보걷기

월요일 만보걷기 끝내고 제일 좋아하는 리코타샐러드 먹고 기분좋은 한주 되세요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1.15  만보걷기

와플 샌드위치 메이커외 제품들

오늘 캐시딜의 제로딜 혜택으로 구입한 와플 샌드위치 메이커 첫 개시했습니다. 다른 재료 없어도 간단하게 맛있는 샌드위치 만들 수 있고 저는 모짜렐라치즈 해동해서 올렸더니  치즈폭탄 샌드위치 너무 맛있더라구요. 방학동안 아이들 간단한 아침과 간식을 해결할 수 있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특히 가격혜택 너무 좋아요 ❤️ ➡️ 캐시딜의 제로딜의 혜택 누려보세요. -->캐시딜 상품권 10,000원 사용하고 2,900원 결제      6,750 캐시백 적립  ➡️ 오늘은 샌드위치 팬으로 만든 샌드위치 이 가격에 분리형이고 2가지 종류의 팬이라니 득템이죠! 씻기도 편하고 작아서 간편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 매일 하루 세 번  타임특가 제로딜 구경하는 재미 굿!! ➡️ 이 제품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도 캐시딜, 제로딜        너무 좋아요.      크리스마스 쿠폰등 3,000원 등 잘 챙겨서 요긴하게      사용하였고       이번 설 선물 쿠폰, 적립 20% 혜택 너무 좋아요.      이것도 요긴하게 사용해야겠어요. ➡️ 캐시딜에 최근 구입한 제품들 정말 실패가 없었고       혜택도 너무 좋았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와플 샌드위치 메이커외 제품들

바삭바삭 맛있는 단백질칩

단백질칩 어니언갈릭맛 입니다. 나쵸치즈, 어니언갈릭, 스윗밀크 3가지 맛이 있는데 전 어니언갈릭맛을 구매했어요. 50g에 195kcal이고 단백질은 11g 들어가있어요! 적당히 짭짤하고 고소하고 바삭해서 씹는 맛이 좋아요. 다이어트 중 과자가 먹고싶을때 추천합니다.

하이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이오

바삭바삭 맛있는 단백질칩

단백질식단-닭갈비

단백질을 챙겨먹으려고 늘 노력하고있어요. 나이들면서 단백질이 더 필요하더라고요. 그중에서 자주 먹는게 닭요리인데요. 닭가슴살도 좋지만 닭갈비는 정말 맛있어서 좋아하는 요리에요. 닭갈비에 치즈까지 뿌리면 최고에요.

엘핀님의 프로필 이미지

엘핀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