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관련 리뷰 검색 결과
지니어트 유저들이 직접 남긴 버터에 대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길림양행
허니버터 아몬드
간식으로 허니버터아몬드 먹었어요 40g,225kal. 짭짭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좋아하는 과자예요. 자꾸 먹고싶어져요
youngran
조회수 2025.11.22
0
스나이더스
프레첼 갈릭버터
입이 심심해서 간식거리 찾다가 사봤어요 약간 짭짤하긴한데 고소하니 맛있네요 하나씩 먹다보니 맛있어서 반봉지나 먹어버렸네요
쭈우우우우
조회수 2725.11.22
0
Samlip
오븐에 구운 버터 휘낭시에
가족들이랑 집에서 커피 마시면서 한개씩 맛봤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버터 풍미가 진하게 느껴져서 맛있어여
왕플
조회수 2425.11.21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