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러닝~

아침러닝~

 

 

아침에 러닝 한시간 했어요

처음 시작할때 에어팟 한쪽이 없어져서 한참 

찾았거든요 신발장에 떨어졌더라구요^^;

운동 하는 내내 신경이 쓰였는데

발견하니까 어찌나 반갑던지^^

새로 산거 보다 더 기분좋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제벌
    러닝이 참 좋다네요
    저도 뛰고 싶은데 잘 안되요ㅎㅎ
  • 달려볼꺼야
    아침러닝 좋죠 ^^
    하루의 시작을 러닝으로 시작하면 몸이 가픈해질것같아요 
  • 지도
    에어팟 잃어버리지 않아서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