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무들깨탕 아침식사

아침에 무들깨탕과 숭늉 먹었어요

숭늉이 구수하고  따뜻했어요

무들깨탕 아침식사무들깨탕 아침식사

1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마음그릇님의 레시피 대로 꿇여 봐야겠네요.
    들깨가루가 들어가서 고소하고 맛있게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 붉은레드
    따뜻하고 든든한 한끼네요
  • 우리화이팅
    숭늉 너무 맛있고 든든해요
    무우들깨탕까지 진짜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구수한 누룽지  맛있네요 
    무우들깨탕은 어떻게 꿇이셨는지 알고
    싶어지네요.
    먹고 싶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아주아주 쉽답니다  무 채썰고 물에 들깨풀고  간마늘 소금 조금 넣고
    끓이면 끝입니다  간단하고 속편해요
  • 지도
    숭늉 구수하니 좋을것같네요
  • 제벌
    어머 무들깨탕 처음봐요
    들깨가 들어가서 고소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