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러닝하다가 비가 오더라구요 들어갈까 하다가 나온김에 한 시간 운동채웠어요 곧 그치긴 했는데 오늘 비가 종일 오락가락 하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