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러닝과 오늘의 걸음

아침러닝과 오늘의 걸음아침러닝과 오늘의 걸음

 

 

아침에 러닝하다가 비가 오더라구요 

들어갈까 하다가 나온김에 한 시간 운동채웠어요

곧 그치긴 했는데 오늘 비가 종일 

오락가락 하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