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12
이른 저녁 준비했어요
우선 첫 시작은 해물순두부찌개였는데
순두부가 부족해서 찌개두부까지 투척했어요 국물 많은걸 좋아해서 국이 되어버렸지만
얼큰하니 맛나요~~
두번째 반찬은 느타리버섯야채전이에요
올만에 각종야채 다졌더니 필 아파요ㅋㅋ
아이들 야채 빼지말고 다 먹으라고
일부러 다져서 준비했네요~~
0
0
댓글3
이른 저녁 준비했어요
우선 첫 시작은 해물순두부찌개였는데
순두부가 부족해서 찌개두부까지 투척했어요 국물 많은걸 좋아해서 국이 되어버렸지만
얼큰하니 맛나요~~
두번째 반찬은 느타리버섯야채전이에요
올만에 각종야채 다졌더니 필 아파요ㅋㅋ
아이들 야채 빼지말고 다 먹으라고
일부러 다져서 준비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