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만보

오늘도 만보 걷고 왔어요. 아침에 강한 소나기가 와서 좀 시원해질 줄 알았더니 습도만 높아져 후덥지근했어요.

모두들 평안한 밤 보내세요.

오늘의 만보

1
0
댓글2
  • 셰인
    러닝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편안한밤 되세요~!
  • 제벌
    정말 덥더라고요
    걷기 수고하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