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9/11(수)오늘 낮최고 기온 장난 아니네요🥵

전국적으로 폭염이 절정이라고 하네요.

내일은 비소식이 있구요. 9월인데도 이렇게 덥다니...역대 가장 높은 9월 기온을 경신할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9/11(수)오늘 낮최고 기온  장난 아니네요🥵

0
0
댓글1
  • 아미12
    아직은.그렇게 보이지 않은데 
    벌써 겁이나네요 안전문자는 계속 오구요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