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밤에 비오고 잠시 소강상태

잔뜩 흐린 하늘..

밤에 비가 꽤 왔나봐요

좀 시원하면 좋겠는데 집안에는 아침에도 후덥지근합니다

 

밤에 비오고 잠시 소강상태

0
0
댓글1
  • 자스민꽃
    거긴 비가 좀 그쳐주었나요..?ㅜㅜ
    여긴 아직이네요 😁😁 비오니 시원하긴 한데 끕끕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