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걸어서 그런지 비온 후 습도 때문에 제가 느끼는 체감온도가 정말 40도 육박하는거 같이 느껴지네요 @@ 다행히 걷는 동안 비는 안왔는데 뭐 또 오려나봐요 모두 조심히 퇴근들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