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온 후 체감온도40도 느낌

퇴근길 걸어서 그런지 비온 후 습도 때문에 제가 느끼는 체감온도가 정말 40도 육박하는거 같이 느껴지네요 @@

다행히 걷는 동안 비는 안왔는데 뭐 또 오려나봐요

모두 조심히 퇴근들하세용~

 

비온 후 체감온도40도 느낌

1
0
댓글4
  • 우리화이팅
    진짜 어제.오늘 어마무시해요 
    너무 덥네요 ㅠㅠ
    다시 한여름 같습니다 ㅠㅜ
    목표사십구
    작성자
    오늘 비는 전혀 도움이 안되네요 내일 비 오면 조금 나으려나요?
    해마다 올해가 제일 시원한 여름이라는 예상이 점점 실감나요 ㅠㅠ
  • 곤냥이나와
    올 여름은 더위와 비밖에 생각이 앉날듯 해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오늘 서울 34.6도 였다네요 
    너무한거 같아요 ㅠㅠ
    예전에 추석에 한복 속에 내복 입었던 기억이 새록새록한데... 지금은 뭐 수영복 입고 절해야 할듯합니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