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점심 운동해서 그랬는지 저녁되니 너무 피곤했는데~~~ 출석도장이라도 찍고오자..하면서 옷갈아입고 헬스장 다녀왔어여 그랫는데~~ 운동이 너무 잘되서 ((뭐지???))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