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장 건강과 당케어 도움 됬으면 좋겠어요

건강한 밤 되세요유산균

0
0
댓글4
  • 들꽃7
    아침에 유산균 잘 챙기셨네요 
    좋은 루틴이네요 
    꽃이뻐
    작성자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좋은 루틴이지요
    건강한 수요일 되세요
  • 로니엄마
    유산균 먹어야 치매로부터 자유로와 진대요. 먹어야 합니다
    
    꽃이뻐
    작성자
    아 그런가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꾸준히 챙겨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