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물 한잔

오늘도 습관 처럼 아침에 일어나고 미지근한 물로 하루 시작 했어요  ㅎ 다들 공복에 물 한잔 하셨어요? 오늘도  수분 섭취 응원 합니다 물 한잔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아침 공복물로 하루 시작 잘 하셨네요
    비가와서 시원한감은 있지만 습하고 더울것 같기도 하네요
    물 수시로 마셔줘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