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니엄마
현유리님 말씀처럼 종다리 태풍 영향이 있나보네요
헛.. 저희 동네는 너무 더운데..
곧 흐려지고 비가 오겠지요?
에어컨 가동하시더라도 문 단속 잘하세요
예전에 밖에 비오는줄도 모르고 베란다문 열어둬서 한강 되었던 기억이 있네요
모두 조심하세용!!
1
0
댓글1
현유리님 말씀처럼 종다리 태풍 영향이 있나보네요
헛.. 저희 동네는 너무 더운데..
곧 흐려지고 비가 오겠지요?
에어컨 가동하시더라도 문 단속 잘하세요
예전에 밖에 비오는줄도 모르고 베란다문 열어둬서 한강 되었던 기억이 있네요
모두 조심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