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렇게 날씨가 화창한데 곧 비가 온대요~

현유리님 말씀처럼 종다리 태풍 영향이 있나보네요

헛.. 저희 동네는 너무 더운데..

곧 흐려지고 비가 오겠지요?

에어컨 가동하시더라도 문 단속 잘하세요

예전에 밖에 비오는줄도 모르고 베란다문 열어둬서 한강 되었던 기억이 있네요

모두 조심하세용!! 

 

이렇게 날씨가 화창한데 곧 비가 온대요~

1
0
댓글1
  • 로니엄마
    종다리 어제부터 종다리를 계속 듣고 있어요. 지미님글중 울산출근길 보니 무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