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일요일 만보걷기

아침에 8천보걷고 오후에 만보채웠어요

오늘은 아침부터 푹푹 찌네요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일요일 만보걷기

 

0
0
댓글3
  • 셰인
    만보걷기 성공 축하드려요~푹 쉬셔서 체력 회복 하시구 내일도 화이팅하세요~!
  • 가즈아요
    만보 수고하셨습니다
    남ㄴ은 주말 잘보내세요 ㅎㅎ
    들꽃7
    작성자
    가즈아요님 걷기 응원 합니다 
    내일도 잘 걸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