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팀워크에 오늘 새벽 0시 2분에 올라온 글

팀워크에 오늘 새벽 0시 2분에 올라온 글

슈퍼우먼도 아니고 슈퍼맨도 아닌데 어떻게 2분만에 6천보를 걸을 수 있었을까요? 숙제긴 숙제네요. ㅋㅋㅋ 저는 죽었다 깨나도 못하겠네요. 무슨일 있었나 싶네요. ㅋㅋ 뭐 500캐시 안받는다 하여 뭔일이 나는 것은 아닌까요. 

2
0
댓글9
  • 우리화이팅
    헐 심하네요
    아니 날라가도 그러지는 못할텐데 ㅠㅠ
    정당하게 해야할것을.. 너무하네요 ㅠㅠ
    로니엄마
    작성자
    이게 뭔일이래요? 맞죠? ㅋㅋㅋ 알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났어요. 아님 외국에서 ? ㅋㅋㅋ
  • 수수깡7
    조작할 수가 있나봐요? 어머 신기하네요~ 절대 못하지요 6000보면 최소 30분은 걸리지요 
    로니엄마
    작성자
    30분 흔들어도 20분 저도 모르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츠
    앗 저거 구룸구룸님께서 말씀하시더라구요
    핵 쓴거라네요 2분안에 가능할리가 없죠ㅜㅜ
    흔들어도 그렇게 못하겠어요
    로니엄마
    작성자
    핵 어떻게 하는 건가요? 핸드폰을 부셨나요? ㅋㅋㅋ 도무지
    프로필 이미지
    머츠
    너튜브보니까
    캐시워크 만보기 핵쓰는영상 올려져있네요
    이런분들때문에 다른분이 피해보네요ㅠ
  • 자스민꽃
    오잉 ..ㅠ 진짜 그건 이해안되네요???
    아무리 러닝을해도ㅡㅡ 핵 일까요???
    로니엄마
    작성자
    몰라요. 핵 일까요? 저도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