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슈퍼우먼도 아니고 슈퍼맨도 아닌데 어떻게 2분만에 6천보를 걸을 수 있었을까요? 숙제긴 숙제네요. ㅋㅋㅋ 저는 죽었다 깨나도 못하겠네요. 무슨일 있었나 싶네요. ㅋㅋ 뭐 500캐시 안받는다 하여 뭔일이 나는 것은 아닌까요.
2
0
댓글9
슈퍼우먼도 아니고 슈퍼맨도 아닌데 어떻게 2분만에 6천보를 걸을 수 있었을까요? 숙제긴 숙제네요. ㅋㅋㅋ 저는 죽었다 깨나도 못하겠네요. 무슨일 있었나 싶네요. ㅋㅋ 뭐 500캐시 안받는다 하여 뭔일이 나는 것은 아닌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