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엄청 많네요~ 아침에 자전거 라이딩 다녀오자마자 딸 학원보강 데려다줬어요 마칠때까지 기다려야해서 메가 왔네요 제 첫끼니네요 배고픔도 잊게 하는 무더위.. 모두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