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시원한 커피 수혈하네요 😊

사람 엄청 많네요~

아침에 자전거 라이딩 다녀오자마자 딸 학원보강 데려다줬어요

마칠때까지 기다려야해서 메가 왔네요

제 첫끼니네요

배고픔도 잊게 하는 무더위..

모두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시원한 커피 수혈하네요 😊

시원한 커피 수혈하네요 😊

0
0
댓글3
  • 가즈아요
    더운날씨엔 시원한 아아죠 ㅎㅎ
    맛나게 드시고 오늘도 ㅎㅇㅌ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메가커피는 사랑이지요 ㅋ
    굿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더운 날씨에  완전 딱이네요. 시원한 냉커피 정말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