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거실 온도는 32도 🤪😨

아들이 방에들어가 계시니...

혼자에어컨 킬수도 없고😨

 

아들방엔 에어컨 빵빵하니

시원하겠쮱~

 

거실 그늘쪽에 앉아 선풍기 바람으로

 견디고 있어요

 

가만히 있음 그나마 괜잖아요

 

거실 온도는 32도 🤪😨

1
0
댓글2
  • 가즈아요
    저희집도 거실온도 32도더라구요
    바로 에어컨 켰습니다 ㅎㅎ
  • 우리화이팅
    오늘도 무지 덥더라구요~
    저도 혼자 있으면 잘 안틀게 되고 애들이랑 있으면 틀어요~
    가만히 있으면 덜 더운데.. 좀 움직이니까 덥더라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