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에어컨 65시간 연속 사용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24시간 틀고 있어요 

 

오늘 외출할 일이 있어서 아침에 껐더니 연속 65시간으로 나오네요 ㅡ.ㅡ

 

사용량은 24키로와트...

 

8월 전기료.. 어쩔..ㅜ

 

 

 

 

에어컨 65시간 연속 사용

2
0
댓글24
  • 제벌
    ㅠㅠ전기요금 무섭네요
    그래도 환기도 시켜야해요
    덥긴하지만 환기도 시키면서 건강 챙기세요~~
    꼼꼼엄마
    작성자
    그러게요 환기가 중요한데 말이죠 음식 할 때도 에어컨 켜고 문만 열어 놓고 음식 하네요
  • roh69
    저는 전기세도 무섭고 추위를 잘 타는 편이라 웬만하면 선풍기 2대로 견뎌요. 이번 여름 밤새 켠 거는 딱 1번이고 그것도 28도로요.
    꼼꼼엄마
    작성자
    저희는 애들이랑 남편이 더위를 타서 어쩔 수 없더라고요 그냥 포기하고 살아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65시간이요 대박이네요
    더워도 너무 덥지만
    이거 전기세 폭탄 나올까요 
    꼼꼼엄마
    작성자
    8월은 아무래도 폭탄이 될 거 같아요 알면서도 에어컨을 끌 수 없네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8월 전기세 무섭네요
    댕댕이들때문에 풀가동이요 ㅜ ㅜ
    꼼꼼엄마
    작성자
    강아지들도 더위를 많이 타나 봐요 반려견 키우는 집들이 에어컨을 풀가동 하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우.. 나중에 종이가오면 무섭겠어요 ㅠㅠ
    근데 또 더우니까요 ㅠㅠ
    꼼꼼엄마
    작성자
    올해부터는 에어컨 전기료에 마음을 비우자 했는데 또 사람 마음이 그렇지가 않네요 10만 원 넘어갈 것 같아요
  • 우리화이팅
    저희도 올해 제일 많이 틀었는데..폭염이 대단하죠? ㅠㅠ 전기세가 두렵긴한데 그래도 안틀기엔 너무 더워요 ㅠㅠ
    꼼꼼엄마
    작성자
    에어컨을 안 틀고 살 수는 없기에 그냥 포기하고 계속 켜긴 합니다 8월 전기료는 그냥 감당해야죠
  • 숫자
    오래된 에에컨이라 인버터가 아니라
    저흰자주 껏다켰다 해요
    전기세 걱정입니다
    꼼꼼엄마
    작성자
    인버터가 아니면 그냥 껐다 켰다 하는게 낫지요 현명하게 잘 사용하시길 바래요
  • 수수깡7
    계속 트는것이 낫다고 하긴하던데요 저는 그냥 저녁때 틀고 새벽에 꺼요
    꼼꼼엄마
    작성자
    그래도 24시간 켜는 것보다는 새벽에 끄는게 낫지요
  • 우리아들2
    저는 밤늦게 꺼요. 과열될까 무서워서요. 3시간 정도 휴식기 주고 다시 켜지요.
    꼼꼼엄마
    작성자
    에어컨이 과열이 되지는 않나 봐요
     그 말 믿고서 3일 연속씩 트네요
  •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저흰 두달정도는 그냥 켜둬요 껐다켰다하는거 더 전기세 많이 들어간대서요
    낮에 빈집인데 켜두고 출근해요 ㅎㅎ
    꼼꼼엄마
    작성자
    인버터는 켰다 껐다 하면 더 많이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3일 연속 켠 것도 전기가 엄청 나네요
  • 당근먹기
    저도 연속 사용중인데 너무 계속 사용하고 있으니깐  환기 시키라고 메세지가 올 정도 이네요. 
    꼼꼼엄마
    작성자
    환기시키라는 안내도 있군요 저희 에어컨은 그런 기능은 없어요
  • 여울햇살
    그러게말입니다
    조만간 아우성이 이곳 저곳서 펼쳐질수도 있겠네요
    꼼꼼엄마
    작성자
    올해는 더위도 더위지만 열대야가 너무 심해서 하루 24시간 켠게 문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