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입추라더니

밤에 조금은 선선해진 느낌이예요

아침에 출근할때도 좀 선선한가? 싶었는데 밤에도 푹푹찌는 더위는 가신거같네요!!

 

물론 낮에는 너무뜨겁~ ㅜㅜ고요 흑

 

 

0
0
댓글4
  • 매직이
    저녁되니 귀뚜라미 울고있네요ㅋ
    입추가  다가왔나봐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매미이제 안울어요? 매미도 입추되면 조용해져야하는데 .. 암튼 여름아 어서 가라~
  • 워터멜론
    새벽에도 바람이 다르더라구요. 입추 맞나봐요.
    낮엔 뜨거워도 금방일듯 하네요. 추석도 빠른듯 하고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그쳐 ㅜㅜ 이 긴 여름이 가고있어여~~ 절기라는게 진짜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