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실내온도

실내온도

실내온도 27.0° 입니다. 선풍기도 틀어주니  감기기운 있어서 그런지 좀춥네요 다들 실내온도는 몇도로 하나요?

1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저희랑 같아요!!
    27도가 집에서는 딱 좋은 것 같아요
  • 우리아들2
    실내온도 27도면 더울듯요. 오늘 새벽 실내온도 26도였는데 덥다고 에어컨 틀자고 새벽에 깬 아들의 징징거림이 있었지요. ㅎㅎ